작성자 | 지사커 | ||
---|---|---|---|
작성일 | 2010-08-04 17:49:55 KST | 조회 | 493 |
제목 |
스타2는 최고의RTS치고 젤허접한점이
|
예전부터 100%느꼈지만 쏘면무조건맞는게좀 비현실적임 물론 1에서 언덕위에 있을때
피하는경우가 있긴하지만 무슨 언덕위에있으면 피하고 아님못하고 그런것도 좀 웃기는거고..
슈프림커맨더같은거해보면 원거리사격이 정말 실제전투처럼 거의 절반이상 빗나가고 컨트롤에따라
회피확율이 극단적으로 달라져서 좀더 손맛이 있는데 스타는 그런게 없으니..
특히 시즈같은 포격시스템이 무조건 명중이라는건 참 너무 비현실적이라 생각합니다
게임에서 무슨현실성이냐 하지만 스타가 카드게임도 아니고 전쟁게임인데 현실적일수록재미있지요
그래픽발전도 현실성있으라고하는거아닙니까..ㅎ 그럴수록몰입하는것이니..
암튼 시즈는 뎀지버프보다 거의 왠만해서는 저글링같은 작은단일대상 포격할때 80%는 스플뎀쥐만 받게하고
(어차피 물량전이나 울트라같은거때릴땐 이것도 의미없어지겠지요) 나중에 최종테크에서 인공위성쏴서
정확도 업을 하게 만들던가 하는게 밸런스도 맞추고 현실성도 높히는방법이 될듯.. 그리고 포탄도 순간이동
시키지말고 실제전투처럼 날아가는 시간을 넣어두면 컨트롤로 피할수있으니 손맛이 늘어날거고..
골리앗이나 바이킹 기관포쏠때도 좀 넓은범위로쏘게해서 총알좀 빗나가게만들고 히드라도 무슨 침뱉기의
달인도 아니고 가끔 자기 머리위로쏴서 자기가 맞는확율넣는거어떤지..ㅎ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