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블쟈를 너무 만만하게 본거 같다.
난 패키지만 차별한 줄 알았지. 패키지만 한정판 우리나라에 안파는 줄 알았다.
위업란에 당당히 써져있는 한정판구매 위업..그거하면 초상화 4개준다는 마크까지 있더라. 나의 두 주먹은 오글오글거렸지만 그냥 참았다. 나중에 혹시라도 한정판 내줄려고 이렇게 했나 싶어서.
그리고 오늘 신호님이 올리신 글을 봤다. 희한하네. 내가 하는 한정판은 패키지만 있었는데 한정판이 또 있단다.
클릭해서 봤더니..이번엔 가이드북이 한정판이네.
뭐 어차피 나도 제우미디어에서 나온 가이드북 있는데 뭐 ㅋㅋ 하면서 사진을 봤더니..
커버가 틀리다. 뭐임 이건? 나는 두눈이 희둥그레져서 구성품을 살펴봤다.
오메. 내껀 그냥 양민버전이었구만 ㅊㅊ
이런게 있었나 싶어서 뒤져봤더니 북미는 가이드북도 한정판이 있고 제우미디어에서 내논 것과 곁표지가 똑같은 양민판이 있었다. 어헉. 그럼 우리나라는 가이드북도 한정판을 안파는건가?
이런 더ㅐ랴머재ㅑ더래ㅐㅑ머댜ㅐㄹ매ㅑㅓ래먀러ㅑㅐㅁ. 그래 패키지는 뭐 불법복제 어쩌구 저쩌구 우리나라에는 패키지시장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어용 난. 하면서 안판거..그렇다 쳐.
우리나라 책시장도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냐? 아놔 쌍 진짜 블코 보자보자 하니까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이쿠나^^/
가이드북도 한정판은 안내놓는 더러운 블코. 스타2 오픈베타 끝나고 휭해져봐야 아~이래서 게임은 패키지로 내야하는쿠나 할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