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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토르가와땅
작성일 2010-07-31 18:19:02 KST 조회 246
제목
저태전 벨런스를 생각하면

저글링 피 35->40

 

박휘 피 145->150

 

각기 5씩 올려줘야할듯 적어도. 지금 저그분들 말씀들이

 

저그100 태란100 싸워서  태란 70남고 다시 저그가 100뽑아서 붙으면 태란 30남고 다시 100뽑아서...이게 컨셉이면 이게 되야 하는데

 

실상은 저그 100 태란 100 싸워서 태란 100이 남음 'ㅇ' 우왕 이게 문제가 아닌가 함

 

꼴랑 피 5 더주는게 뭐 크냐고 물을 분들 많을지도 모르지만 저글링 35에서 40이되면

 

저글링

 

마린 기존 6방에 죽고 >>> 40 기준 7방에 죽음

불곰 기존 4방에 죽고 >>> 40 기준 5방에 죽음(산수 못하냐 10*4는 40 아니냐 할지 모르지만 기본 피회복이 잇기 때문. 저글링잡을려고 점사하는 분도 없을 거고.)

 

바퀴

불곰 기존 8방에 죽고 >>>150 기준 8방에 죽음(동일)

탱크 기존 모드 3방에 죽고  >>>150 기준 4방

 

저프전 밸런스는 좀 맞지만 저글링이 광전사에 심각하게 녹아내리는 문제도 이런식으로 해결해야 된다고 생각...

 

특히 바퀴는 개속된 너프를 맞앗는데 피 5정도는 더해줘야 하지 않겟나 싶음 저렇게 해도 사실 저그가 지상 중장잡는 유닛이 없다는 점은 개선되지 않지만 아무것도 못하고 녹는 경우는 개선할 수 잇을 것 같음.

 

늘 그렇지만 블리자드가 펑- 하고 폭탄 칼질을 하면 밸런스가 완전 망가짐. 바이킹 사거리 1정도 너프하고 두 유닛 피만 5씩 늘려줘도 숨통이 좀 트일듯

 

고양이 쥐생각한다지만...전 태란 유저입니다(저징징은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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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관파천 (2010-07-31 18:20: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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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란 유닛에 기스내면 저그유닛이 없어요.. 근데 그 기스마저도 회복되니 문제..
아이콘 라이아크 (2010-07-31 18:20: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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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문제는 테란의 사거리 긴 유닛이 태반 가지고 있는데다가 저그는 맷집이 될 스킬이나 유닛이 별로라는 점인데 저렇게 돌리면 토스가 약간 까다롭겠쬬. 에너지 올랐을 경우 많이 달라지니;;
솔다도 (2010-07-31 18:22: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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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싸우면 테란이 100이남지
라마살 (2010-07-31 18:23: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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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은 오버고 90정도 남는다고 보면 됨
아이콘 얼본좌 (2010-07-31 18:25: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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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전사가 이제 저글링 상성이 되었는데, 심하게 녹는다는 건 뭔소리. 오히려 광전사가 말리는 것 같구만 ㅋ 100원 쓰고 저글링 100원치 겨우 잡을까 말까인데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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