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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Edogawa
작성일 2010-07-31 15:34:03 KST 조회 381
제목
공허가 물량전에 강력해지는 이유.

원래 공허는 컨셉상 일점사형 유닛입니다.

하지만 공허포격기의 무기 자체 주기는 0.

공격 데미지의 주기는 0.3이지만 무기 자체 주기는 0이므로.

공격으로 한 유닛을 죽이고 다른 유닛으로 타겟을 돌리는데 공허포격기가 돌아서 그 표적을 향할 때 까지의 시간밖에 들지 않는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공허포격기는 게이지만 다 모이면 정밀타격이아닌 물량타격유닛이 됩니다.

그냥 아무 패치도 안하던 그시절이 경장갑한테 약하고 싸서 더 좋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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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GMCUSTOM (2010-07-31 15:36: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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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 사거리 7로 돌려놓고 타겟 선정할때 딜레이 있던 시절로 돌려놓는게 공허 포격기 컨셉에 더 잘 어울릴텐데
아이콘 Edogawa (2010-07-31 15:39: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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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CUSTOM//아예 아무패치 안한 초기버전이 좋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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