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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딴따라맨
작성일 2010-07-23 01:07:59 KST 조회 373
제목
어택땅 + 강제공격 = 새로운공격키 !!! 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강제공격하면 유닛 하나만을 공격하고 난 후 자동으로 어택땅이 되어버리는데 ,


위의 2가지를 합한 공격키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


새로운 키를 사용해서 적의 유닛 하나만 강제공격시키면 그 유닛 하나만이 아닌


그 유닛 모두를 공격하는 겁니다...


예를들면 , 더블클릭으로 불멸자 선택하고 Z키를 누른다음 탱크를 찍으면


불멸자는 모든 !!! (하나가 아닌) 탱크만을 공격하게 되는거죠 ...


모든 탱크를 파괴하면 다시 어택땅으로 돌아가는 거죠...


맹독충으로 마린만을 찍어주는 것도 괜찮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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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너는펫 (2010-07-23 01:10: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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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프트....................
아이콘 머루야 (2010-07-23 01:11: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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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로 빠져 있는 탱크로 가다가 불곰한테 몰살할듯
아이콘 촉촉한히드라 (2010-07-23 01:11: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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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컨트롤 할필요가 .. ;

그래서 손빠른 사람들이 유리한거죠
딴따라맨 (2010-07-23 01:13: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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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유닛이 하나의 부대로 지정되면서 이미 컨트롤 할 필요가.. 많이 줄어들었는데요...ㅎㅎ
아이콘 감자맛맥주 (2010-07-23 01:17: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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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 이분말씀은 어택땅이 발동되더라도 공격 우선권을 정할수 있게 해달라는 말씀이시군요.
나쁘진 않은 생각인데 그렇게 까지되면 너무 게임이 쉬워질것같음..;
아이콘 power1028 (2010-07-23 01:18: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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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위는 어디까지입니까? 사거리 내? 시야 내? 1차타겟과 x픽셀 이하?
딴따라맨 (2010-07-23 01:25: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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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자맛맥주님 말씀대로요... 어택땅이되 우선순위를 정하게끔 하는거죠...
딴따라맨 (2010-07-23 01:26: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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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가 생각하는 좀 더 편해진 인터페이스의 범주내에 들어가면 가능 할 것이고 , 그렇지 않다면
없었던 이야기고...ㅎㅎ
아이콘 안녕하십니까 (2010-07-23 08:58: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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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나 편한 인터페이스는 오히려 독이 될지도 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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