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쭈구리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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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7-21 17:22:39 KST | 조회 | 419 |
제목 |
블리자드 저그 밸런스 담당이 짤려야 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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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2-18(목): 인구 수가 2에서 1로 감소하였습니다.
2010-02-18(목): 체력이 160에서 145로 감소하였습니다.
2010-02-18(목): 방어력이 1에서 2로 증가하였습니다.
2010-02-18(목): 시야 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
2010-02-18(목): 공격력이 10에서 16으로 증가하였습니다.
2010-02-18(목): 경장갑에 주던 +5의 보너스가 삭제되었습니다.
2010-02-18(목): 단축키가 A에서 R로 변경되었습니다.
2010-02-18(목): 수송 점유는 2칸입니다.
2010-02-18(목): 신경 재구성 진화의 연구 시간이 100초에서 110초로 증가하였습니다.
2010-02-18(목): 땅굴 발톱 진화 연구가 추가되었습니다.
2010-02-21(일): 각종 스탯 정보와 아이콘 그래픽이 최신 베타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즉 베타 출시전 바퀴스펙= 체력 160
공격력 10(경장갑상대 +5)
대신 피회복 좀더좋음
방어력 1
인구수 2
뭐야시바
지나치게 적절하잖아;;;
그냥 맨처음 만들었던게 컨셉이든 밸런스든 백만배는 낫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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