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김강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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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7-21 00:02:48 KST | 조회 | 212 |
제목 |
알파버젼때 차관 메커니즘 들을때만 해도 설렜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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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토스는 스타크래프트1때 인구가 많이 줄었으니까 될 수 있는한 여기저기서 매복해 있다가 기습하는 게릴라 전략을 택하지 않을까?
했는데 스타크래프트2 차원관문이 나올때만 해도 "와 블리자드 컨셉 환상적으로 잡았넹!" 했거든요.
그때만 해도 엄청 비싼 비용을 들여서 적 병력이 오는 길목에 소수 병력 소환해뒀다가 한방에 적들을 역전시켜버리는 프로토스 종족을 상상했었습니다.
근데 차관을 얻는 대가가 이렇게 클줄은 몰랐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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