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lexo
작성일 2010-07-19 14:44:31 KST 조회 208
제목
밸런스를 잘 맞추는 편임 블리자드는.

그냥 뭐하나 건드리면 확 틀어지는 밸런스의 세상에서 이정도면 굉장히 양호한거임.

 

다만 국내의견이 잘 반영되지 않는 현실은 분명한듯.

 

피드백이 반영되는 토론장도 별로 활용도가 높지 않은더러, 스2의 커뮤니티 자체도 너무 분산되어 있음.

 

 밸런스팀은 대규모접전이나 차후에 맞출 팀플, 캠페인내의 유닛구성과 프로그래밍의 호환같은 자잘한 것을 죄다

 

고려를 해야하건데, 한국의 커뮤니티 빠워는 너무 약한 듯.

 

전에 종족별 최고수 몇명의 의견을 수용하는 모습은 좋긴 했는데, 소수의 상반된 의견만으론 저측에 딱히 와닿지도 않을덧.

 

개발측에선 모두 유저가 원하는 것을 내놓기보다 때로는 유저를 리드하면서 흡족할만한 결과물을 내야하니.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울레기리스크 (2010-07-19 14:46:49 KST)
0↑ ↓0
센스 이미지
우리나라에서 말한게 한달후에 반영되니..
그나마 한달후에라도 반영되면 다행이지
이모든 악의근원은 블코임
아이콘 RufNeX (2010-07-19 15:14:18 KST)
0↑ ↓0
센스 이미지
의견이 나오면 바로 적용되는건 아니고 개발진이 테스트를통해 패치한다라고 보고 싶음.

근데 잉정관,모선은 뭘 어떻게 테스트 하는거지.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