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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CatPunch
작성일 2010-07-17 08:09:02 KST 조회 424
제목
렐리포인트가 이동으로 바껴서 불편하죠

이거 옵션으로 설정해서 항상공격이동설정가능하게 하던가

컨트롤 누루꼬 찍으면 공격이동 설정하게 해줘야

전투중에 렐리이동하는 유닛들이 상대유닛에게 그냥 죽어나가는 경우가 없죠

본진에서 밀리고 있을떼도 문제고 나오면서 공격을 안하기 떼문에 역전의 가능성은 더욱 줄어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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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크eSc (2010-07-17 08:11: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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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보다 파수기가 홀드했는데 쉴드를 자꾸 쓰네염
아이콘 Kerriway (2010-07-17 08:19: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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렐리를 공격이동으로 했을때는 소수유닛으로 농락하는 경우가 많아서 바꿨다던데 바꾸니까 다시 이런글이...
셉티드 (2010-07-17 08:21: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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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뭘하든 상관없어요 차관이니까
아이콘 스타2 (2010-07-17 08:33: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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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역시,,, 랠리에서 포인트로 모이는 유닛들은 어택 명령 무빙이 더 좋든데요

특히 저그 같이 해처리가 사방에 펼쳐져 있는 경우 랠리 어택 으로 모이는게 좋던데.

저게 이동 명령으로 바뀌었다고 좋아하는 사람들 보면 테란이나 플토인듯 ;;

옵션에서라도 설정 가능했으면 좋겟네요
아이콘 HoguRider (2010-07-17 08:35: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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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하게 해야지 자꾸 바꿔버리니까 어이가없음
아이콘 유치 (2010-07-17 08:36: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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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랠리 어택이 되게 쓸만했는데 패치되더구만요

사람들마다 취향이 다 다른거 같던데

진짜 옵션에서 선택할수 있게 하는게 좋겠네요
셉티드 (2010-07-17 08:42: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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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2님 이런건 개인취향이지 종족별로 그리할문제는아닌것같은데요
어택무빙에서 일꾼하나 혹은 유닛하나가지고 얼쩡거려서 후속병력 다 다른데로 빼버리니까 그거 방지해서 패치한거래요
아이콘 포로로카성인 (2010-07-17 08:47: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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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스타랑 같아진거임. 기습당하면 그거 신경쓰면 되고 점령당하면 렐리를 미지정(생산건물에 지정)하면 됩니다. 사람 손으로 해결할 수 있는거고 전에 어택되던게 저는 더 까다롭네요
아이콘 스타2 (2010-07-17 08:48: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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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택무빙에서 일꾼하나 혹은 유닛하나가지고 얼쩡거려서 후속병력 다 다른데로 빼버리니까 그거 방지해서 패치한거래요 <------- 이게 정말 사실이면 블리자드도 패치 참 거지같이하네요

일군하나로 생산되서 나오는 유닛 낚아서 딴곳으로 끌고가는 횟수가 더 많을까?
유닛 생산해 내는 횟수가 더 많을까?

하이튼 블리자드,

와우에서도 특정 패치했다가 다시 원상태로 되돌리기 패치 여러번 하더니 ;;
아이콘 아르히 (2010-07-17 08:54: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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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택무빙에서 일꾼하나 혹은 유닛하나가지고 얼쩡거려서 후속병력 다 다른데로 빼버리니까 그거 방지해서 패치한거래요 <------- 이게 정말 사실이면 블리자드도 패치 참 거지같이하네요

ㄴ 유저들이 이렇다고 자꾸 문제점 제기해서 봐꾼거아닌가요?

이거 이상하다 봐꺼달라 -->>블자 봐꺼주께~ --->> 이거 왜봐껐나 블자 패치 거지같이한다.

계속반복에 반복이네
아이콘 스타2 (2010-07-17 08:58: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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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가 정말 유저들이 원해서 바꿔줬을까요?
와우 보면,.... 유저가 원하는것과는 무관하게 패치 6년째 해오고 있는데 ;;
(특히 와우 직업간 발란스 패치, 끊임 없는 법사,도적 사랑 ;;)
아이콘 불곰형수님 (2010-07-17 09:09: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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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왜 거지같은 패치죠.. 저글링 한마리나 일꾼한기로 후속병력 낚아먹는 분들 많았는데;
아이콘 스타2 (2010-07-17 09:40: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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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아니,
유닛 생산되서 뽑아져 나오는게 일꾼 하나에 낚여 가는건 콘트롤 안하고
전투 도중 유닛 수십~수백마리 뽑을때마다 랠리 찍어 놓은곳으로 무빙으로 이동 하면서 죽는건 콘트롤하고?

어느게 더 많이 벌어지는 일인가 생각좀요
어느게 더 콘트롤 적게 요구하는지도 생각좀요
구더기 무서워서 장 못담그는 꼴이고 벼룩 잡으려고 초가삼간 다 태우는 꼴이군여
아이콘 Kyreli (2010-07-17 09:51: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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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2//어느게 더 컨트롤 적게 요구하는지를 생각하라고 했는데, 어택무빙하는 유닛을 끌어갈때는 공격 받고 있다는 경고음이 뜨지 않겠죠. 공격 받고 있는게 아니라 어택하는 도중에 유닛을 만나서 그냥 따라간거니까 아직 전투는 이루어지기 전이죠, 고로 알아차리기가 힘듭니다.

 하지만 그냥 무브일경우 끊어먹으려면 중간에 때려죽여야합니다. 그렇다면 경고음이 들리고 스페이스를 한번 눌러주면 되겠죠.
아이콘 스타2 (2010-07-17 10:20: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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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생산되서 나온 유닛들이 낚여서 한쪽으로 흘러가는게 미니맵으로 안보이나요?
또 생산타임이 짧은 유닛, 긴 유닛이 있는데, 뭘 뽑는지 알수 없는 상대방이 유닛 낚을려고 딴짓 안하고 그 유닛 뽑히기만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그시간에 다른걸 하는게 훨씬 더 생산적일텐데요
또 이런경우 상대유잇을 끝까지 따라 가지도 않고 일정거리 따라가다가 다시 되돌아 옵니다

또 본진 공격 받으면서 유닛 생산중이고 일부 유닛은 적본진 쳐들어가서 공격중일때,,,,
공격 중인 유닛 컨트롤하면서 부대지정했던 생산건물에서 유닛 생산 계속하는 상황이라면
내 본진 생산건물의 랠리는 다 풀어야겟네요?
저그라면 해처리에서 생산되고 이곳 저곳 널리 퍼진 해처리에서 유닛들이 나오는데 그거 그럼 다 일일히 수동으로 모아야겟네요? 수동으로 모은다해도.... 그거 다 어택 무빙으로 모으지
누가 이동 명령으로 모읍니까? 중간에 몰살당할수도 있는데,

위 두가지 상황중에 어느 상황이 더 자주 일어납니까?
랠리 이동이 이동명령이든 어택명령이든,...
크게 떨어져잇는 유닛들이라면 거의 대부분 어택명령으로 유닛들 모으지 누가 이동으로 모읍니까?
결론은 분산된 유닛은 어택명령으로 모으게 되는거 아닌가요?
아이콘 감자맛맥주 (2010-07-17 11:04: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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봐꿔달라 ㅋㅋㅋㅋ 맞춤법돋네...........
바꿔입니다. 모든걸 다봐꿔 봐꿔 이러진 않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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