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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CoLLapSar
작성일 2010-07-10 23:51:48 KST 조회 272
제목
인구수 많이먹는 잉여유닛들 살리는 법

솔찍히 인구수나 스펙을 전작기준처럼 그대로 가려고 하는 느낌이 많이 느껴지는데

(울트라같은 뭐랄까 약간 사용에 있어서의 목적이 달라진 유닛 제외)

 

아예 인구수랑 가격, 생산속도를 1.5배~2배 정도 더 뻥튀기 하고 능력도 그만큼 더 뻥튀기 하는게 낫지 않나 싶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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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CoLLapSar (2010-07-10 23:53: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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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이렇게 되면 배틀같은 유닛은 바이킹 다수 점사에 바로 격추되서 재충원도 늦고 하다가 게임 끝나고 이러려나...
OPEL_BLITZ (2010-07-10 23:53: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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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옳은 말씀.. 유닛의 파워는 그 유닛의 가격+테크트리비용 및 시간+ 유닛의 위엄 으로 결정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배틀크루져 한기가 같은 가격의 마린 떼거리에 발릴거라면 뭐하러 배틀 뽑나여
아이콘 탐사정 (2010-07-10 23:53: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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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돈으로 다른걸 뽑음..
아이콘 지아이배 (2010-07-10 23:55: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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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울트라 방어를 한 10줘서 한방 타격에 센놈한텐 잘죽더라도 쪼만한놈들한텐 안죽었으면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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