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elgooG
작성일 2010-07-10 14:57:34 KST 조회 187
제목
좀 너프좀 그만했으면

차라리 밸런스맞추려면 약한유닛을 상향해야지 안그래 ㅡㅡ?

 

유닛들을 너프시키면 너프시킬수록 자체의 특성은 무뎌지고 유닛들이 대개 둥글둥글 해져버리는 반면

 

유닛들을 상향시키는 방법으로 밸런스를 맞추면 유닛자체의 특성도 잘 살릴수 있을텐데

 

비유를 들어보자면

 

링에 처음 서보는 약골 아마추어랑 프로 레슬러가 있다고했을때

 

일단 경기의 형평성을 맞추긴 해야되면

 

약골을 훈련시켜서 프로레슬러랑 뜰정도로 강하게 만들어주는편이 경기가 재밌겠냐 프로레슬러를 고자만들어버리는편이 경기가 재밌겠냐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제이에이치 (2010-07-10 14:58:1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상향 상향 하면 밸런스 더 망함 너프와 버프를 함께 해야함
아이콘 탐사정 (2010-07-10 14:58:36 KST)
0↑ ↓0
센스 이미지
프로레슬러가 약골 가지고노는것도 재밌을듯
아이콘 aromdri (2010-07-10 14:59: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경기룰을 가벼운사람이 이기는걸로 바꾸면됨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