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0-07-08 01:14:05 KST 조회 539
제목
바퀴 인구수 1 패치...흠;; 과연 맞을지

   <CUnit id="Roach">
        <DeathRevealRadius value="3"/>
        <Race value="Zerg"/>
        <Mob value="Multiplayer"/>
        <LifeStart value="145"/>
        <LifeMax value="145"/>
        <LifeRegenRate value="0.2734"/>
        <LifeArmorName value="Unit/LifeArmorName/ZergGroundArmor"/>
        <Speed value="2.25"/>
        <SpeedMultiplierCreep value="1.3"/>
        <Acceleration value="1000"/>
        <LateralAcceleration value="46.0625"/>
        <StationaryTurningRate value="999.8437"/>
        <TurningRate value="999.8437"/>
        <Food value="-1"/>
        <AttackTargetPriority value="20"/>
        <DamageDealtXP value="1"/>
        <DamageTakenXP value="1"/>
        <KillXP value="15"/>
        <InnerRadius value="0.625"/>
        <CargoSize value="2"/>
        <ScoreMake value="75"/>
        <ScoreKill value="150"/>
        <ScoreResult value="BuildOrder"/>
        <SubgroupPriority value="15"/>
        <FlagArray index="PreventDestroy" value="1"/>
        <FlagArray index="UseLineOfSight" value="1"/>
        <PlaneArray index="Ground" value="1"/>
        <Collide index="Ground" value="1"/>
        <Collide index="ForceField" value="1"/>
        <Sight value="9"/>
        <AbilArray Link="stop"/>
        <AbilArray Link="attack"/>
        <AbilArray Link="move"/>
        <AbilArray Link="BurrowRoachDown"/>
        <CardLayouts>
            <LayoutButtons Face="Move" Type="AbilCmd" AbilCmd="move,Move" Row="0" Column="0"/>
            <LayoutButtons Face="Stop" Type="AbilCmd" AbilCmd="stop,Stop" Row="0" Column="1"/>
            <LayoutButtons Face="MoveHoldPosition" Type="AbilCmd" AbilCmd="move,HoldPos" Row="0" Column="2"/>
            <LayoutButtons Face="Attack" Type="AbilCmd" AbilCmd="attack,Execute" Row="0" Column="4"/>
            <LayoutButtons Face="MovePatrol" Type="AbilCmd" AbilCmd="move,Patrol" Row="0" Column="3"/>
            <LayoutButtons Face="RapidRegeneration" Type="Passive" Row="1" Column="0"/>
            <LayoutButtons Face="BurrowDown" Type="AbilCmd" AbilCmd="BurrowRoachDown,Execute" Row="2" Column="4"/>
        </CardLayouts>
        <Attributes index="Armored" value="1"/>
        <Attributes index="Biological" value="1"/>
        <EditorCategories value="ObjectType:Unit,ObjectFamily:Melee"/>
        <GlossaryCategory value="Unit/Category/ZergUnits"/>
        <GlossaryPriority value="100"/>
        <CostCategory value="Army"/>
        <CostResource index="Minerals" value="75"/>
        <CostResource index="Vespene" value="25"/>
        <GlossaryStrongArray value="Hellion"/>
        <GlossaryStrongArray value="Zealot"/>
        <GlossaryStrongArray value="Zergling"/>
        <GlossaryWeakArray value="Marauder"/>
        <GlossaryWeakArray value="Immortal"/>
        <GlossaryWeakArray value="Ultralisk"/>
        <LifeArmor value="1"/>
        <KillDisplay value="Always"/>
        <WeaponArray Link="RoachMelee"/>
        <WeaponArray Link="AcidSaliva"/>
        <Fidget>
            <ChanceArray index="Anim" value="33"/>
            <ChanceArray index="Idle" value="33"/>
            <ChanceArray index="Turn" value="33"/>
        </Fidget>
    </CUnit>

 

일단, 유닛 데이터에 바퀴 인구수가 1로 설정된게 맞긴한데요..

 

 

 

 

이번에 LibertyMulti.SC2Mod 쪽에도 유닛 데이터가 더 추가되었거든요.

 

    <CUnit id="Roach">
        <Food value="-2"/>
        <GlossaryStrongArray index="1" value="Zergling"/>
        <GlossaryStrongArray index="2" value="Zealot"/>
        <GlossaryWeakArray index="1" value="Ultralisk"/>
        <GlossaryWeakArray index="2" value="Immortal"/>
        <GlossaryPriority value="65"/>
    </CUnit>

 

 

보정 데이터인거 같기도 하고..

 

그래서 지금 어느 데이터가 최종 멀티플에 반영되는건지 모르겠어요

 

인구수 1로 다시 패치되었을 수도 있고

아니면 보정 데이터가 최종 데이터라서 인구수 2일수도 있고...

 

결론은 패치노트 빨랑 나와야 알듯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겜맥 (2010-07-08 01:16:3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레알 인구수1이면 완전 대박인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제로봉 (2010-07-08 01:16:4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블리자드는 저그를 버리지 않았다. 제발 인구수 1이길..
아이콘 roborobo (2010-07-08 01:18:48 KST)
0↑ ↓0
센스 이미지
다시금 저그에 은혜를 베푸는 것인가.,. 이왕 베푸는 김에 울레기좀 어떻게...
아이콘 제이슨므라즈 (2010-07-08 01:26:43 KST)
0↑ ↓0
센스 이미지
ㅡ.ㅡ 맞는데 사람들이 자꾸 안믿음 ㅋㅋㅋㅋ 아까 비공식패치 다 올려놨는데 ㅋㅋㅋㅋ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