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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GMCUSTOM
작성일 2010-06-05 13:47:03 KST 조회 369
제목
레니아워.


 모든 유닛의 인공지능이 똑같다고 드립치지만 모든 유닛이 토르처럼 공격시 딜레이가 발생하고

 이 딜레이사이에  공중 타겟에서 지상타겟으로 공격명령을 변경하면 아예 멈추는 현상이 발생함?


 게다가 공중유닛과 지상유닛이 혼합된 부대 상대시 대공뚜껑 열었다가 닫았다가 지상유닛 잡기 위한

사격폼 잡다가 취소하는 엿같은 문제가 전 유닛한테 발생함?


 그리고 토르처럼 대지 대공 화력 기본 데미지 차이가 극심한 유닛이 있음?  


 진짜 좀 있는 척 해보이는건 쩌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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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플 슨사슨사 (2010-06-05 13:47: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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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 찌질한거 쩐다 고마해라 더 불쌍해진다 ㅄ색키
슨사슨사 (2010-06-05 13:47: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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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 찌질한거 쩐다 고마해라 더 불쌍해진다 ㅄ색키
아이콘 WAlice (2010-06-05 13:47: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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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크 데미지 40으로 하면 님말처럼해드림
포더윈터 (2010-06-05 13:47: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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웃자 시발 ㅋ
아이콘 lexo (2010-06-05 13:47: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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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전 딱히 레니아워님 편은 아닌데 님 말투보면 짜증이 밀려오네요;
아이콘 유럽도북미지 (2010-06-05 13:48:41 KST) CaRtoON@Kalimdor (Lv.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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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움은 쪽지로하세요
아이콘 Selendis (2010-06-05 13:48: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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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지징박 그만합시다 레니아워랑 싸우려면 스투갤가서 싸우고
RenieHouR (2010-06-05 13:48: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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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어도 그 쪽 보다는 스타2를 잘 하는 것 같아서 있는 척 해도 될 것 같아요.
RenieHouR (2010-06-05 13:49: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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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준비 시간은 모든 유닛이 다 있는 겁니다.

다른 유닛은 대공하다가 대지 공격 내리면 딜레이도 없이 바로 팍 공격하던가요?

신기;;
아이콘 GMCUSTOM (2010-06-05 13:50: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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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nieHouR/공격 쿨타임과는 별도로 존재하는 선딜레이 라는건 아심? 해병으로 공중유닛 때리다가 지상유닛으로 타겟바뀌면 0.5초 동안 총 새로 꼴아잡는 짓은 안하거든요?
아이콘 By.Flash (2010-06-05 13:51: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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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있으면 패치 되겠죠뭐 걍 기다려보면될듯
포더윈터 (2010-06-05 13:52: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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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네네네네 알았다고요 ㅇㅇㅇ
아이모 (2010-06-05 13:52: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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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_-..
지상 그 공속에 30씩 2방 60데미지

공중 6에 6경장갑 추뎀해서 4방-_-

토르는 기본적으로 스펙자체가 엄청납니다. 거기다 거신처럼
사업이 필요한것도 아니죠. (250미리도 업해야한다고 말하면 할말없음;;)
그러니 덩치와 느린 이속이라는 리스크를 준건데

이건 좀 어거지라는생각만듬;;
RenieHouR (2010-06-05 13:54: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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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CUSTOM // 제 한마디 한마디에 당신 입장이 난처 해 져서 빨리 사라졌으면
하시는 마음은 이해하시지만, 딱 한마디만 더 하고 사라지자면

제가 바로 그 윗 댓글에 쓴 '공격 준비 시간' 이 선딜레이입니다. ^^;
첫 공격을 할 때 선 딜레이가 들어가고 그 뒤로 쿨다운이 들어가는데,
저 쿨다운에 선 딜레이가 포함되죠.

해병은 해병 선딜레이가 짧은겁니다 ^^
아이콘 GMCUSTOM (2010-06-05 13:57: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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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nieHouR /저기 말이죠...토르가 지상을 친후 바로 공격 쿨타임에 관계없이 바로 대공을 칠수 있지만 대공을 친후에는 반드시 쿨타임후에만 지상을 칠수 있고 이것에 관련된 스탯은 맵에디터 어디를 뒤져봐도 없다는건 아시나요? 그리고 이 딜레이 사이에 공중 지상 타겟 바뀌면 토르가 멈춘다는것도 말이죠
라마살 (2010-06-05 13:59: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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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너님이 APM을 높여서 컨트롤 실력을 높이면 됩니다.
아니면 그냥 토르 쓰지 말든가....
어차피 토르는 저그전에서 뮤탈잡는용도 말고는 별로 쓸데도 없고, 토스전은 토르 안써도 충분히 토스 잘 잡는데 굳이 토르 쓰겠다고 아득바득 우기는 이유가 뭐임?
아이콘 GMCUSTOM (2010-06-05 14:01: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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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만 하는것도 아니고 팀플에서 200 : 200을 넘는 싸움이 5초안에 끝나는 전투를 하기도 하고 의료선과 저그 지상군이 조합된 병력이 들이닥치기도 하는데 쉬프트 클릭하면 다 된다고 하는게 답답해서 그렇죠
아이콘 lexo (2010-06-05 14:03: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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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에 관련된 사람의 입장으로 말씀드리자면; 토르는 원래 훨씬 번잡한 유닛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그런데 실용화 시키면서 이정도까지 왔다고 생각해요. 원래의 토르모델을 보면 회전속도도 느린더러 공격딜과 모션도 굉장히 길지요. gm님 말처럼 토르가 인공지능상 좀더 좋아지려면 모선이나 울트라처럼 너프를 겸하게 될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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