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글 리플에도 남겼던 내용입니다만... 재작성
-------------------------------------
PGR에 조현민 팀장이 '아우구스투스'라는 닉으로 글을 남기셧었습니다.
댄공과 블리자드의 관계는 아직 비밀. 하지만 정말. 스타2가 없었더라면 저흰 스타리그 후원 못했어요! 거기까지!
ㄴ 위 내용을 정말로 리플로 달아주셧고 저도 봤습니다.
그런데 다시가보니까 리플 170개쯤 넘었을떄 글이 삭제가 되어있더라고요. 조회수도 6천이 넘은상태여서 왠만한사람들은 다봤다는겁니다.
이번 대한항공 스타리그 스폰을 잡게해준것과 결승전 우승자 시상식떄도 조현민 팀장이 직접 시상까지 해줬고 (이번 대한항공 스타리그 우승자인 김정우 (CJ Entus) 시상식떄 직접 시상) 싸이월드가보면 프로리그 관련 애기도 많습니다.
(게다가 이분은 한진그룹 3세 = 재벌집안)
싸이에 날카로운 팬심을 잡기도 했었기에...
(대강 내용은 스폰을 해줬으면 팬들은 고마워해줘야하는게 아닐까요라는...)
(싸이에 가면 보실수 있고 매우 동의하며 진심으로 대한항공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디스이즈게임을 비롯한 기자들이 속해있는 웹진에 6월 24일 톱뉴스란을 남겨달라고 블리자드가 메일을 보냈다는것도 아주 이례적인일이기에...(베타테스트한다고도 메일한통없던 블리자드이기에...) 얼마나 대단한 발표를 할려는지가 주목되기도합니다.
태그는 여기서 처음봤지만...스타2가 없으면 스타스폰서도 안했다라는 이 의미심장한 말은 뭘까요? 대한항공과 블리자드가 합작해서 할수있는것들이 과연...
(스타2 프로리그 출범및 스폰같은 여러다각도면에서 추측을할수가 있겠습니다만)
(디스이즈게임측은 마켓플레이스같은 컨텐츠면 추가공개를 암시했으나 대한항공과는 관련이...)
24일이 되봐야 알수있을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