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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5-30 00:44:29 KST | 조회 | 2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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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넷 2.0의 혁신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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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리그 별로 나뉘어진 매칭 시스템!
: 겉으로 리그로 포장해 놨을 뿐 속을 살펴보면 워3 ELL기반 매칭시스템과 다를 바 없음.
게다가 어느 누구도 정확히 알지 못하는 리그 승급 요건. 애매하다.
2. 패키지당 단 하나의 아이디
:장점 - 맵핵 등 치사한 짓을 하다가 걸리면 얄짤없음. 부정행위 단속 강화.
단점 - 형과 동생이 둘 다 스타2를 즐기려면 패키지를 두명이 사야 함.
거기에 아이디가 맘에 안들어도(전적이라든지) 바꿀 방법이 없음. (나중에 와우 비슷하게 도입할 수도 있단 말은 유료모델 이란 거?)
3. 로컬 네트워크 모드 삭제
:너무 많은 폐해가 예상되므로 긴 말 않겠음. 클릭질로 글쓰는 터라 힘듬. 왜 없앴을까? $$$
4. 자유로운 서버선택 불가.
:한국인들이 유럽이나 북미썹에서 양학하는게 싫었나? 두 서버에서 하고 싶으면 패키지 두 개 사야됨.
미국인이 한국 오면? 렉 쩔어도 북미썹에서 해야 됨. 국제대회 경우 블리자드 지원 없이 힘듬.
5. 배틀넷 채팅방 삭제.
:지네 맘대로 필요 없다며 삭제. 뭐 스타1 들어가면 보이는 성인광고때매 보기 안좋았던건 사실이지만... 유즈맵 팟 구해서 하기 거의 불가능해질듯.
결론 : 예전엔 무료로 다 해주던거 겉만 번드르하게 바꾸고 돈들게 바꾼 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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