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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고철덩어리거인
작성일 2010-05-30 00:44:29 KST 조회 229
제목
배틀넷 2.0의 혁신사항

1. 리그 별로 나뉘어진 매칭 시스템!

 

: 겉으로 리그로 포장해 놨을 뿐 속을 살펴보면 워3 ELL기반 매칭시스템과 다를 바 없음.

게다가 어느 누구도 정확히 알지 못하는 리그 승급 요건. 애매하다.

 

2. 패키지당 단 하나의 아이디

 

:장점 - 맵핵 등 치사한 짓을 하다가 걸리면 얄짤없음. 부정행위 단속 강화.

 

단점 - 형과 동생이 둘 다 스타2를 즐기려면 패키지를 두명이 사야 함.

거기에 아이디가 맘에 안들어도(전적이라든지) 바꿀 방법이 없음. (나중에 와우 비슷하게 도입할 수도 있단 말은 유료모델 이란 거?)

 

3. 로컬 네트워크 모드 삭제

 

:너무 많은 폐해가 예상되므로 긴 말 않겠음. 클릭질로 글쓰는 터라 힘듬. 왜 없앴을까? $$$

 

4. 자유로운 서버선택 불가.

 

:한국인들이 유럽이나 북미썹에서 양학하는게 싫었나? 두 서버에서 하고 싶으면 패키지 두 개 사야됨.

미국인이 한국 오면? 렉 쩔어도 북미썹에서 해야 됨. 국제대회 경우 블리자드 지원 없이 힘듬.

 

5. 배틀넷 채팅방 삭제.

 

:지네 맘대로 필요 없다며 삭제. 뭐 스타1 들어가면 보이는 성인광고때매 보기 안좋았던건 사실이지만... 유즈맵 팟 구해서 하기 거의 불가능해질듯.

 

 

 

 

결론 : 예전엔 무료로 다 해주던거 겉만 번드르하게 바꾸고 돈들게 바꾼 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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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5-30 00:46:45 KST) - 121.161.xxx.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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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학하는게 싫은게 아니라 한 아이디로 서버나눠서 두서버에서 쓰는게 싫은거 겠조 -_-; pc방에서 asia 안되면 europe 가는 것처럼...
1 (2010-05-30 01:00:05 KST) - 211.63.xxx.2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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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그래도 워3하고 달리 양민학살 가능성 대폭 줄었으니 성공적 시스템
2. 형동생 같이 즐기려면 원래 스1도 두개사야 정상이죠 -_-;
3. 로컬네트워크 ipx udp를 지원하면 하마치 같은 프로그램으로 쉽게 멀티 가능; 따라서 삭제
4. 자유로운 서버 선택이라곤 하지만..; 사실 그전에 게이트웨이 선택은 시디키 하나가지고 서버 바꿔서 여러명이 쓸수 있었던 편법으로 이용되었던 것도 사실..따라서 아쉽지만 적절함.
5. 챗방 삭제도 역시 좀 아쉽지만..; 방제가 죄다 '여고생이랑 한판???' 요런거 안볼수 있다는거에 정말 다행임 ㅋ
asdf (2010-05-30 01:08:13 KST) - 112.173.xxx.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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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진짜 배틀넷 로긴 계정만 등록하고 2차 접속 할때는 임의 계정생성 하면 안되나?
길드끼리 아이디맞춤 이런것도 이제 못하는거냐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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