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라이오넬. | ||
---|---|---|---|
작성일 | 2010-04-09 00:13:09 KST | 조회 | 673 |
제목 |
심오한글로 다시 접합니다.
|
추적자 기본공격력 10(+5)로 건의한지 5주일 만에 블리자드가 10(+4)로 바꿔 줬습니다.
10(+5)의 의미를 이해 못한 블리자드 때문에 불곰건의로 넘어 갔죠.
10(+5)의 진정한 의미는 불곰을 1대 더때리느냐 마느냐에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 패치가 끝나자말자 불곰 건의로 넘어갔습니다.
체력을 120으로 하향하고 충격탄을 50/50 자원 빌드 50초로 업글 하도록 바꾸자라고 건의 했습니다.
그러고 거의 2주? 13일인가? 많에 충격탄을 100/100 빌드 50초로 업글하는 것으로 패치 했군요.
이것 또한 블리자드가 엄청 이해를 하지 못합니다.
충격탄의 50/50 50 패치는 그냥 초반성의 불곰과 미약한 50의 가스로 바로 올라가는 고스트 테크를 방지하기 위함이였을 뿐입니다.
진정한 의미는 체력 120이죠.
하여간 블리자드는 이또한 이해 하지 못하고 100/100 50 패치를 했습니다.
이것은 초반에 업그레이드를 누르게 만들기 보다는 후반에 누르게 만들죠.
즉 후반에는 그 스팩 그대로 입니다.
50/50 50은 초반에 찍어줄만 합니다. 그러면서 체력이 120으로 조정됬으면 바람직한 패치가 됬죠.
- 초 중 후 - 모두가 맞는 상평향 말입니다.
어째든 이런식으로 패치 했으니 어쩔수 없긴 합니다.
그리고 1주전에 하템 범위하향으로 열폭해서 게시판에 데이비드킴 욕을 썼더니만 토론장 블럭을 먹이더군요.
그래서 계속 템플러에 관한 건의를 못하고 있었는대요.
이참에 오래동안 생각한 것이니 재발 꼭 그대로 패치 해줬으면 합니다.
일단 템플러아카이브로 건물을 통합합니다.
가격은 225/225
하템의 가격또한 150/150으로 바꾸고 체력실드를 45/45 으로 바꿔줍니다.
범위는 현제 상태를 그대로 유지하며 공격력을 24/23/22/21 로 바꿔서 총 90의 데미지로 바꿔줍니다.
또한 환류의 사거리를 10으로 EMP와 같도록 변경 합니다.(아니면 환류의 사거리를 9 EMP의 사거리도 9로 변경 합니다)
그리고 사거리 3/공격력 4(+3)생체/ 공격속도 집정관과 같음 으로 조정해줍니다.
고위 기사단의 적절한 밸런스는 이와 같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추가적으로 집정관을 만드는대는 똑같은 비용을 들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크 템플러의 가격또한 150/150으로 바꾸고 정말 '사신'과 같은 이미지를 부여하도록 이동속도를 좀더 빠르게 하고 실드를 10정도 늘리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개념없는 분이 재발 하템에 대한 건의줌 써주세요라고 나보고 프징신님이라고 하는대.
그런 개념없는 분때문에 쓰는 것이 아니라 정말 하템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쓰는 것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