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테란 (59.10.xxx.142) | ||
---|---|---|---|
작성일 | 2010-04-08 11:18:43 KST | 조회 | 526 |
제목 |
불곰의 이속저하
|
냉정하게 생각해보죠.
불곰의 스펙 자체는 전혀 변함이 없어요.
딱 한가지 변화가 된게,
말도 안되는 무한 패시브 이속저하를 100/100의 업글을 통해서만 가능하게 된 거죠.
막상 대규모 전투에서 크게 영향을 끼칠 것은 없고,
단지, 초반 질럿을 가지고 놀기가 불가능해진 것 뿐이죠.
도대체 전진 8배럭 불곰을 막을 수가 없었던게 이상한거라고 생각안하심?
저더러 허접이라고 하지 마시구요-_- 저 플래 1400-500입니다.
불곰이 본진 도달하면 인공제어소 지어지고 있고, 질럿 한기 딱 나온 타이밍입니다.
질럿 불곰 쫓아다니다 죽고, 시간 증폭으로 추적자 초패스트로 뽑으면 두번째 불곰 도착합니다.
일꾼 죽어라 동원하고 미친짓해야 막을까 말까했어요.
솔직히 문제가 있었던게 바로 잡아진거죠.
딱 한가지 문제가 되는 건,
팩토리 유닛의 상향이 조금 더 이루어졌으면 어땠을까 싶은거죠.
불곰 이속 저하 하나가지고 너무 심하게 징징거리지 맙시다.
저도 가끔 테란하는데 진짜 불곰은 문제가 있었어요.
-열받아서 저도 플토들 상대로 최적화 8 병영 기술실 불곰 해봤는데
어지간한 플토들(플래티넘 1200-1400) 80%이상이 못막았습니다.
20%는 러쉬 거리 먼 4인용맵에서 가끔 막더군요.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초반의 변태스럽게 강력한 이속저하에 관해서만 너프가 된겁니다.
불곰의 스펙은 그대로라구요.
아 그리고 불멸자 너프를 외치는데,
전 불멸자 쉴드 기능 100/100으로 업글해야되도 전혀 상관 없습니다.
테란전에서 언제는 이엠피 안맞고 싸운 것도 아니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