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34t (112.158.xxx.5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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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3-19 17:57:22 KST | 조회 | 406 |
제목 |
밸런스를 맞추려면 이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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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보틱스를 지을 경우.
관문에서 옵저버+불멸자 생산 가능.
서포트베이를 지을 경우.
관문에서 거신 생산 가능.
우주관문을 지으면 관문에서 불사조 생산 가능.
각 유닛의 필요 테크 건물을 올리면.
관문에서 해당 유닛 생산 가능.
와 좋ㅋ다ㅋ
음.
스타1은. 저그가 해처리의 라바를 모든 유닛으로 마음대로 뽑을 수 있어서. 유연성이 좋은 것이 장점이었지만.
그만큼, 라바로 드론과 병력을 모두 충원해야 하고. 또 그만큼 해처리 숫자가 많아야 하기에. 또한 개개 유닛이 뚜렷한 상성이 존재하고 비교적 약하기에. 타 종족과 밸런스가 맞았는데.
스타 2는 이건 뭐..
타 종족 유닛을 씹어 먹을 스텟의 유닛들이.
엄청난 체제 전환 유연성을 가지고 뿜어져 나오니;;
토스도 관문으로 다 뽑을 수 있게 해달라 눈보라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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