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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Newbie_Rainbow
작성일 2010-03-15 15:04:50 KST 조회 396
제목
확실히 추뎀만 있고 감소가 없어서

전작보다 전투가 너무 빨리 끝나버리는건 사실이네요.

 

상대적으로 방어에 의한 효과는 미비해졌구요.

 

탱크의 방어가 4이건 5이건 중장갑 상대로 50의 데미지를 뿜뿜하는 불멸자에겐 문제가 안되듯이요

 

워3처럼 공방타입이 다양했으면 좋겠는데(감소까지 포함해서)

 

그렇지 못한게 게임은 쉽지만.....

 

그렇다고 체력 높여주자고 하면 그건 그것대로 또 게임이 루즈해질 가능성이 있으니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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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Newbie_Rainbow (2010-03-15 15:05: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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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효과가 오른건 다중공격의 경우에 공격 각각에 대해서 방어력이 적용된다는점인데, 이도 공격측에서 공격력 업그레이드를 할때 횟수의 적용을 받으니까 상쇄되는 부분이라 여김
고철덩어리거인 (2010-03-15 15:12: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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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히 전투가 너무 빨리 끝남; 상성 관계를 조금 약화 시킬 필요가 있지 않을까요.
상성 주는 뎀지는 2배 가까이 인데 피통은 전작이랑 큰차이가 없으니.
아이콘 Celcious[XP] (2010-03-15 16:49: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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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발형 : 소형에게 50%
진동형 : 대형에게 25%

진동형이 좀만 더 많았으면, 실드도 상성적용 받았으면 스타1이 더 심했을걸요?

워크처럼 타입 다양하게 하는 것보다는

드라군 - 기본 20 폭발형 => 추적자 - 기본 8 중장갑 +6 처럼 기본뎀, 추뎀 설정만으로 얼마든지 맞출 수 있다고 봅니다.

이건 벨런스가 아닌 기본컨셉문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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