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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Erie
작성일 2010-03-07 00:13:20 KST 조회 523
제목
벙커 이런건 어떨까?

문득 벙커를 보다보니까..

사실 건물들이 전부다 중장갑이고.. 수리속도도 많이줄어들어서

벙커가 많이안쓰이는것 같습니다 물론 벙커링도있고

자원회수도있고 특수한상황에선 정말좋은데.. 안그런게 얼마나있나요?

좀더 대중적이고 전략에 틀을 넓히기 위해서 하는건의입니다.

 

벙커안에 scv가 들어간 비율만큼 벙커공격방식이 바뀌는거 어떨까요?

제개 생각해본건 그렇습니다.

벙커에 scv가 1개들어가면

사거리가 짧지만 공격력이 강력하고 미네랄이 소모되는 공격이나갑니다 자동으로요

scv가 많이들어갈수록 사거리가 길어지고 공격력이 조금약해지고 미네랄이 소모되는 공격이 나가는식으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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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Celcious[XP] (2010-03-07 00:15: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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벙커가 약한건 건물 중장갑의 문제일 뿐.. 광자포나 가시촉수도 다 약해요.

어렵게 컨셉 만들지 말고 종이건물만 해결하면 됩니다.
아이콘 흠아이 (2010-03-07 00:17: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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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 scv들어가면 자동수리되게하샘
아이콘 Celcious[XP] (2010-03-07 00:17: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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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이건 괜찮네요 ㅋㅋ
Erie (2010-03-07 00:24: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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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v 자동수리 괜찮은데요?
celcious[xp]// 개인적으로; 제자신을 개혁파라고생각합니다..
타겜할때도 그렇고요 물론 건물약한건 중장갑의문제
전에쓴글에도 건물아머를 따로만들자는 글을썻지만
제말은 좀 참신하게 이런소재를 넣어보는건 어떨까요?
라는 취지입니다..이렇게 반박하시면 ㅠㅠ 글쓰기가힘드네요..
아이콘 Celcious[XP] (2010-03-07 00:41: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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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특이한 컨셉은 패치가 아닌 개발단계에서 이뤄져야 한다고 보기 때문에;

내용이 풋맨 디펜드를 무지개반사로 바꿔버린것보다 심하면 아웃(..)
Erie (2010-03-07 00:42: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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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음..그러신가요
전 오히려 베타이기떄문에
확 갈아엎을수 있다고보네요 ㅎㅎ
아이콘 Garona (2010-03-07 00:57: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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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 아머를 따로 만들면 모든것이 만사 오케이
건물 아머는 모든 형태의 공격에 75%의 데미지만.
Erie (2010-03-07 01:01: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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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rona//사신의 건물데미지를제외한 75프로겠죠..
뭐 그리고 위에도썻지만
상향이아닌 새로운아이디어란 측면에서 쓴글입니다.
아이콘 Celcious[XP] (2010-03-07 01:10: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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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 몇몇은 방어타입 '없음'으로 되어 있네요.

그냥 건물도 방어타입이 없게 내버려두면 간단하게 해결될거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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