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88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리레이즈
작성일 2011-01-22 15:41:27 KST 조회 1,088
제목
실험은 해보고 쓰나?

자기들이 쓰면서도 모순이라고 생각하지 않음?

 

고작 1.5티어 불곰은 어떤 조합도 필요없이 단순 땡불곰으로 울트라를 씹어쳐바르는데

 

그보다 티어는 두배 높고 등장 타이밍은 그보다 훨씬 늦으면서도 가격, 인구수 넘사벽인 울트라한테는 조합을

 

강요하네

 

우왕 논리 짱인듯

 

 

다른거 필요없고, 실험맵 가서 울트라 7기vs 불곰 20기 해봐요

 

어떤 결과가 나오나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해병신 (2011-01-22 15:44: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만약 울트라 4기 저글링 24마리 vs 불곰 20기 해보세요. 어떤결과가 나오나.
프찡찡 (2011-01-22 15:45: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고작 1티어 저글링은 어떤 조합도 필요없이 단순히 땡저글링으로 땡토르를 씹어쳐바르는데
그보다 티어는 두배 높고 등장 타이밍은 그보다 훨씬 늦으면서도 가격,인구수 넘사벽인 토르한테는 조합을 강요하네 우왕 논리 짱인듯 다른거 필요없고, 실험맵 가서 토르 1기vs저글링 20기 해봐요 어떤 결과가 나오나
비사지 (2011-01-22 15:46: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지금 글쓴이 주장은 불곰이 고티어 유닛을 쳐바르는게 말이 되느냐? 더군다나 그 고티어 유닛은 중장갑 킬러인데, 왜 중장갑인 불곰이 이 고티어 유닛을 쳐바르나? 그러므로 불곰은 사기다. 이겁니까?
아이콘 해병신 (2011-01-22 15:46: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만약 울트라 4기 저글링 24마리 vs 불곰 20기 해보세요. 어떤결과가 나오나.
자신이 쓰면서도 모순이라고 생각하지않음?
똑같다니깐요 ?
고작 1티어 저글링은 어떤 조합도 필요없이 단순 땡저글링으로 토르를 씹어쳐바르는데
티어도 두배높고 등장 타이밍은 그보다 훨씬 늦으면서도 가격, 인구수 넘사벽인 토르한테는 조합을 강요하네.
아이콘 존슨바 (2011-01-22 15:47:3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도대체 추천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프징징은 저징징에 비하면 귀엽다니깤ㅋㅋㅋㅋㅋㅋ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5:47: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토르가 저글링 잡으라고 만든 유닛인지 부터 확인 좀, 토르에 지상 공격에 경장 추뎀 달림?

비교할걸 비교해야지 ㅡㅡ;

울트라가 경장 추뎀이거나 컨셉이 중장갑 킬러가 아니라면 말 안한다니까요?
프찡찡 (2011-01-22 15:48: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불멸자갖고도 징징대야지 그럼?
불멸자도 울트라씹어먹잖아 중장갑인데도 ㅠㅠ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5:48: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어이쿠 울트라는 조합 강요하고 불곰은 땡으로 사용하시겠다?

참 좋은 실험이네요.
아이콘 GSL_Jan.결승전 (2011-01-22 15:48: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저글링은 그럼 중갑 추뎀 달렸나

이중논리 쩌네혀

저글링 토르 둘다 경장 및 중갑 추뎀 없거든여
종족세탁 (2011-01-22 15:48: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불곰도 블자가 울트라 잡으라고 준유닛이에요
자꾸 블자의 의도를 무시하지 마시죠
비사지 (2011-01-22 15:49:2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 놈의 추뎀가지고 참 징징대네요; 울트라가 불곰 잡으라고 만들어진겁니까? 모든 중장갑은 울트라의 밥이어야됨?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5:49:2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불멸자야 양반이죠, 원래 높은 데미지의 중장갑을 씹으라고 강화실드 까지 준 유닛인데다가,

불곰처럼 양산이 되는 유닛도 아님
아이콘 GSL_Jan.결승전 (2011-01-22 15:49:4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게다가 울트라를 불곰잡으라고 뽑는다는건 누구 논리?

보통 불곰잡으라고 저글링을 줫고 울트라는 테란 메카닉 잡으라고 준 유닛에 오히려 더 가까운데
비사지 (2011-01-22 15:50: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냥 고테크 유닛한테 스킬이라도 달아주지요. 저테크 유닛한테 안 죽음 이런거. 이런거라도 달려야 속이 시원하실려나?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5:50: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가 그럼 경장 유닛 잡으라고 만든 유닛임?

아니 뭘 제대로 반박을 하는게 있어야지 무턱대고

'불곰이 울트라 잘 잡는건 당연하다'는 식의 답변을 하면 뭐 어쩌라는 건지?

아니 제대로 반박을 해보라니깐요?

1.5티어 짜리 불곰이 조합없이 울트라를 쳐바르는 이 상황이 정상?
종족세탁 (2011-01-22 15:51: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해불사기 드립에서 마지막으로 남은 떡밥인데 포기 하실수가 없겠죠.
딴건 다망했는데 그나마 이거하나 떡밥남으니까
프찡찡 (2011-01-22 15:51: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토르->추뎀없음
저글링->추뎀없음
근데 저글링은 중장갑상성이 아닌데도 저글링이 토르 개씹쳐바름
밸런스 붕괴네?
스타닉넴낭만 (2011-01-22 15:51:4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리레이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님은 불곰잡으라고 울트라를 뽑는군요 ...
알겠습니다~
종족세탁 (2011-01-22 15:51: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불곰도 중추뎀이고 울트라도 중추댐이죠?
저글링도 일반댐이고 토르도 일반댐이네요 그런데 왜 이러는거임?
비사지 (2011-01-22 15:52:2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지금 제대로 반박을 못 하는게 누군지 생각해봐요. 그 놈의 중장갑 추뎀 하나 가지고 징징대는게 누군데요 지금. 불멸자는 왜 안 됩니까? 울트라는 중장갑 씹어먹을려고 나온 놈이잖아요? 양산 안 되는건 왜요. 어차피 동자원이면 상관없잖음? 불곰도 1티어인데 자원수 환산해서 뽑으면서.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5:52: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가 그냥 경장갑 추뎀을 가진 유닛이고, 컨셉 자체가 중장갑 킬러가 아니었다면 이걸 가

지고 징징댈 이유가 없겠지요

그런데 아니잖아요?

컨셉마저 붕괴 시켜버리는게 형님의 힘인데
비사지 (2011-01-22 15:53: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말마따나, 저글링은 중장 추뎀 있는데도 발리는 울트라와는 달리, 없으면서도 토르를 개쳐바르는군요. 저글링이 불곰보다 사기인거 같은데, 글쓴이 동의합니까?
프찡찡 (2011-01-22 15:53:2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누가 컨셉이 중장갑킬러래냐고 블자가 그러든? 중장갑추뎀주면 중장갑 다씹어먹어야된다고?
중장갑킬러면 불멸자도 씹어먹어야지
니 전제부터 완전 에러입니다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5:53: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니까 토르가 저글링 같은 유닛 잡으라고 컨셉 잡힌 유닛이냐고요

그럼 해병도 토르 쳐바르니까 해병도 사기임?
ihm5024 (2011-01-22 15:53: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근데 조합 없이 울트라가 불곰을 못 이기는 게 그렇게 이상한건가요?
둘다 대 중장갑 특화에 울트라가 고위 유닛이라도 반드시 땡 울트라가 이겨야 한다는 건 이상한데요.
필요한 자원뿐만 아니라 조합까지 고려해서 밸런스를 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비사지 (2011-01-22 15:53:5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글쓴이 논리대로라면 이거에 반대할 이유가 없지 않나요? 중장 추뎀 '있음에도 불구하고' 발리는 울트라보다, '없음에도 불구하고' 토르를 개쳐바르는 저글링. 불곰보다 심히 사기인거 아닙니까?
종족세탁 (2011-01-22 15:54: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도 불곰 잡으라고 한유닛 아니죠 ㅇㅇ
아이콘 GSL_Jan.결승전 (2011-01-22 15:54:3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불멸자 울트라 붙으면 불멸자가 이기는데

언밸이네!!!

불멸자 너프해야 겠네
비사지 (2011-01-22 15:54: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그러니까 울트라가 중장갑 쳐바르라고 생긴 유닛이니까 모든 중장갑을 쳐발라야하느냐고요. 대답 좀 해보시라니까?
nextyears (2011-01-22 15:54: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마치 18:1의 싸움을 보는듯하다
프찡찡 (2011-01-22 15:54: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감염충->바이오닉에 직빵
땡울트라->메카닉에 직빵
이 단순한걸 왜 이해를 못하니 ㅉㅉ
땡울트라가 중장갑이면 뭐든지 다씹쳐발라야 된다고생각하는 니 전 제 가 완 전 에 러
비사지 (2011-01-22 15:55: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가 중장갑 쳐바르라고 생김. 불멸자도 중장갑 쳐바르라고 생김. 그럼 둘이 싸우면 무승부 나야겠네요. 하나라도 이기면 그게 사기 아님? 그게 글쓴이 논리잖아요.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5:55: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야... 대단하다, 어쩌면 이렇게 뻔뻔할까.

분명 1.5 티어 중장갑 유닛이 3티어 중장갑 추뎀 유닛에게 털리는건 당연하다고 하는 이야기인



전순 8기가 뮤탈 20기에 쳐발리면 똑같은 이야기 할 지 궁금하네...

논리도 없이 무턱대고 되도 않는 예를 갖다붙이면서...참 추하다...
프찡찡 (2011-01-22 15:56: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니까 1티어 저글링이 3티어 토르 쳐바르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하냐?
저뻔뻔아?
논리도 없이 무턱대고 되도 않는 예를 갖다붙이면서...참 추하다...
비사지 (2011-01-22 15:56: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지금 리레이즈님 진짜 추해보이는거 아세요? 반박은 하나도 못 하면서 "왜 너희들은 논리적이지 못 해!" 이러면서 떼쓰고 있는 꼴입니다. 전순 8기 뮤탈 20기에 쳐발린다고 징징대는 사람 여기 있어요?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5:56: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토르가 저글링 잡으라는 컨셉으로 준 유닛인지 부터 확인하고 와라

테뻔뻔아
프찡찡 (2011-01-22 15:57: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땡울트라가 불곰잡으라는 컨셉으로 준 유닛인지부터 확인하고 와라

저뻔뻔아
비사지 (2011-01-22 15:57: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글쓴이 논리대로라면 이거에 반대할 이유가 없지 않나요? 중장 추뎀 '있음에도 불구하고' 발리는 울트라보다, '없음에도 불구하고' 토르를 개쳐바르는 저글링. 불곰보다 심히 사기인거 아닙니까?

이 리플에 대답해보세요. 토르도 추뎀 없고, 저글링도 추뎀 없네요. 근데 저글링은 바릅니다 이건 모다?
아이콘 노력형저그 (2011-01-22 15:58: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프찡찡아 넌 진짜 마약을 한게 아니고서야 그런 말도 안되는 글을 쓸 수 있을리가 없다. 불멸자 컨셉 중장갑 킬러맞다. 중장갑 상대 DPS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높고 강화쉴드는 원활한 뎀딜을 도와주지. 하지만 느린 이속에 공중공격도 안된다. 한 마디로 느린 메카닉 병력이나 자리잡은 탱크라인 밀기, 벙커 부수기 등에 최적화된 유닛이란 말이다. 이래도 불멸자가 중장갑 킬러가 아니냐? 아무리 말싸움 이기고싶어도 제발 말이 되는 소리를 했으면 좋겠다. 억지써서 말싸움 이기면 기분이 그렇게 좋드냐.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5:58: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일단 제대로 반박부터 해보라고요, 1.5티어가 3티어 유닛한테 똑같이 중장 추뎀을 가지고 있으

면서도 한쪽은 조합없이 땡유닛으로 쳐바르는게 가능하고

한쪽은 조합없으면 무려 두배의 티어 차이임에도 털리고, 그것도 애초에 컨셉이 중장갑 킬러라

고 준 유닛인데 말이죠.

이걸 반박해보라니깐요?

되도않는 저글링 토르 비교하지 말고
비사지 (2011-01-22 15:58: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까부터 이 리플에 고작 한다는 말이 "토르엔 경장 추뎀 없자나 등신들아". 이걸 도대체 몇 번째 뺑뺑이 돌려요? 저글링도 추뎀 없다니깐?
스타닉넴낭만 (2011-01-22 15:58: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리레이즈//님이 한말의 모순은 생각안하시고 무조건 이래저래 말만 지르시네요..
님이 오히려 뻔뻔하다고 생각하시지않으시나 ㅡㅡ;
님은 저뻔징 인거같네요 ㅡㅡ;.
님은 울트라가 불곰잡으라고 준유닛이라고생각하나요 ㅡㅡ
그럼 마찬가지로 토르도 저글링잡으라고 준유닛인지요? 아니잖습니까 ㅡㅡ
근데 불곰이 울트라잡으면 사기다그러시면서
왜 저글링으로 토르잡으면 이건 맞는거다.. 라고하세요 ㅡㅡ
아이콘 GSL_Jan.결승전 (2011-01-22 15:59:1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오늘의 어그로 킹 리레이즈님

땡불멸자는 땡울트라 쳐바르니까 개사기 맞죠?
아이콘 노력형저그 (2011-01-22 15:59: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상대 말 똑같이 따라해서 논리도 없이 한 타이밍 넘기는거는 보통 초딩때 졸업하지않냐. 중딩때도 그렇게 놀다가 왕따당하기 십상이지. 내 생각에 니 나이는 어떨지 몰라도 정신연령은 요즘 초딩들만도 못한거같다.
종족세탁 (2011-01-22 15:59:5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마지막 남은 해불사기 드립의 떡밥이 죽었슴다 ㅜㅜ 리레님 화이팅
비사지 (2011-01-22 15:59: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 불곰 둘다 중장 추뎀 있잖아요 그죠? 토르 저글링 둘다 서로에게 추뎀 없잖아요 그죠?
근데 저글링도 토르 쳐바르고, 불곰도 울트라 쳐바르네요. 둘다 사기 아님? 대답해보세요.
프찡찡 (2011-01-22 16:00: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노력형저그// 너 병 신? ㅋㅋㅋㅋㅋㅋ
난독증새끼네
프찡찡 (2011-01-22 16:00: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노력형저그//어설픈 쉴드치느니 발닦고 잠이나자 병신초딩새끼야^^
스타닉넴낭만 (2011-01-22 16:00:4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리레이즈//무조건 3티어유닛이라고해서 1티어에 무조건 강하다는건 오해에요
고가의 티어는 조합이되었을떄의 화력이 배가된다고 생각하는데..
님말로따지면 후반에 그럼 고가유닛만뽑지 저가유닛은 왜뽑나요..
3티어라고 무조건 강하다고생각하면
토르는 저글링한테 씹히는건 뭐라고생각하시는지요 ㅡㅡ
그리고 애초에 울트라는 불곰잡으라고 준유닛이 아니구요!! ㅡㅡ;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6:00:5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중장 추뎀 달린 울트라가 불곰 잡으라고 준 유닛이 아니면

저그는 저글링 말고 지상군으로 불곰 잡는건 포기하라는 소리?

말이 되는 이야길 해야지요.

그야말로 스스로 불곰 사기다 라고 하는 꼴입니다
비사지 (2011-01-22 16:01: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노력형저그 // 지금 글쓴이는 울트라도 중장갑 킬러라는건데, 왜 울트라는 불멸자한테 짐? 무승부해야되는거 아님? 둘다 중장갑 킬러되야되는거 아님?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6:01: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니까 중장 추뎀 달린 울트라가 불곰 잡으라는 유닛이 아니라는게 어디서 나온 소리임?
아이콘 GSL_Jan.결승전 (2011-01-22 16:02: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불멸자 이야기 나오니까 그 부분은 버로우 타고 딴건만 열심히 건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땡불멸자가 땡울트라 쳐바르니

오늘부터 어그로 킹님 의견에 따라 불멸자도 사기 대상에 포함요
프찡찡 (2011-01-22 16:02: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노력형저그// 내가 불멸자 중장갑킬러 아니랬나 이 병신난독증새끼야 ㅋㅋㅋㅋ
저징징이 울트라가 중장갑다 씹어먹어야된다길래 그럼 울트라가 불멸자도 씹어먹어야된다고
말한거지
누가 초딩인증하는거지 지금?ㅋㅋㅋㅋ
비사지 (2011-01-22 16:02:2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이 리플에 왜 대답을 못 해요.

울트라 불곰 둘다 중장 추뎀 있잖아요 그죠? 토르 저글링 둘다 서로에게 추뎀 없잖아요 그죠?
근데 저글링도 토르 쳐바르고, 불곰도 울트라 쳐바르네요. 둘다 사기 아님? 대답해보세요.

대답해보라니깐요?
비사지 (2011-01-22 16:03: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 리플에 대답은 못 하고 "되도 않는 논리다" 라면서 빠져나가기에 바쁘지 않음? 왜 되도 않는지 설명을 해봐요. 토르에 경장 추뎀 안 달려있다고 징징대지 마시고. 저글링도 중장 추뎀 없으니까.
아이콘 노력형저그 (2011-01-22 16:03: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스타닉넴낭만// 울트라와 불곰은 둘 다 중장갑 추뎀이있죠. 그니까 서로 상성이라는 말. 하지만 서로 동자원 땡유닛 싸움을 붙여보면 긴가민가하는 결과가 나와도 열받을 판에 오히려 티어도 낮은 불곰이 쳐바르는 모습을 보여주죠.
근데 저글링 토르는 일단 서로에 대한 상성이 없음요. 저글링이 토르 제대로 싸먹으면 이겨요. 왜냐, 저글링은 충돌크기가 작고 토르는 유닛 하나하나 크기가 커서 둘러싸기 쉽기때문임. 유닛의 능력치만 보고 유닛의 크기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간과하고 있어요 님은.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6:03: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불멸자 역시 똑같은 컨셉의 유닛이니까요.

불멸자가 불곰이랑 같음?


컨셉 자체도 강한 데미지를 주는 유닛한테 강하라고 강화실드를 준 유닛인데

더구나 불곰과는 다르게 양산도 안되죠.
프찡찡 (2011-01-22 16:05: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불곰도 똑같은 컨셉인데?
중장갑추뎀을 괜히 준줄아나 ㅋㅋㅋㅋ
비사지 (2011-01-22 16:05: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불곰과는 다르게 양산이 안 된다고 하는데, 불멸자 양산해서 이긴답니까?
그리고 노력형저그님. 저글링에 대해서는 크기를 생각해야된다는데, 불곰에 대해서는 왜 레인지인걸 생각 안 하나요?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6:06: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 중장갑 데미지 40입니다만

불멸자는 컨셉상 탱크나 울트라 같이 강한 데미지 막으라고 강화실드 줘서

데미지 로스가 한번 공격 할때마다 30씩 감소함

이걸 이기려고 하는것 자체부터가 문제입니다만 ㅡㅡ;

제가 그리고 불멸자가지고 뭐라했음?

불곰이 불멸자 같은 컨셉의 유닛이면 말안하죠

그런데 아니잖아요?
아이콘 dieke (2011-01-22 16:06: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꼬우면 조합하던가요. 저글링 + 감염충 + 울트라 조합하면 바이오닉 잘 먹어주는데요. 땡불곰으로 울트라 바르면 저글링 섞어주세요. 그리고 해병 섞어주니 거기다가 감염충 섞어주면 더욱더 좋고요. 그리고 테란은 불곰 없으면 울트라 잡을유닛 없습니다. 토르 ? 스플범위 때문에 오히려 역관광 시켜주시는 상콤한 그분 ? 탱크 ? 울트라 크기때문에 스플이 스플이 아닌 그분 ? 대체 뭐로 잡으라는거 ?
스타닉넴낭만 (2011-01-22 16:07:2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노력형저그//무조건 중장갑 추뎀이달렸다고해서 이건 중장갑 잡는 킬러구나
라고착각해서는 안되죠
님의말은 불곰도 추뎀이있고 울트라고 추뎀이이슨ㄴ데
왜 맨날 둘이쌈만붙이면 불곰이 이기냐는거아닙니까..
이런걸로 밸런스를 비교하면 안되죠 ㅡㅡ..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6:07: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진짜 뻔뻔하네... 입장 바꿔서 전순이 뮤탈에 털리면 똑같이 말할거냐니깐요?
프찡찡 (2011-01-22 16:08: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거 사신+5초패치전 떡밥이구만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이걸로 징징대는인간이 아직도 있었다니
감염충 몇 섞음 불곰 싹 녹는구만
그게 그리 귀찮았나보다
비사지 (2011-01-22 16:08: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허구헌날 말돌리기 진짜 지겹네요.

저글링도 토르도 서로 추뎀 없는데 저글링이 이기잖아요. 이건 왜 언밸이 아니냐구요 대답을 해보세요.
그리고 님 말대로 불곰도 중장갑 잡으라고 나온 유닛이잖아요. 그럼 불곰은 울트라 잡으면 안 됨? 님은 지금 불멸자 가지고 뭐라 안 했지만, 울트라는 중장갑 킬러니까 중장갑 다 씹어먹어야된다는 식으로 말하고 있잖아요.
아이콘 GSL_Jan.결승전 (2011-01-22 16:08: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불곰도 똑같은 컨셉인데 이건 왠 개드립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뻔뻔하다 이건 좀 ㅋㅋㅋㅋ

둘다 중장갑 유닛 = 울트라 공격에 취약
둘다 중장갑 추뎀 = 울트라 방어에 효과적
둘다 특기 존재 = 강화쉴드 / 스팀팩 (충격탄 개드립 나올까봐 설마 해서 적지만 거대는 적용 안됨)

양산여부

병영+기술실 vs 로보틱스+시간증폭

전투력 여부

불멸1:불곰2.5

양산에서의 패널티는 전투력 차이로 어느정도 감쇄 (여전히 양산에서는 불곰이 우세)

자 이제 불멸자가 사기가 아닌 이유를 설명해주시죠
아이콘 dieke (2011-01-22 16:08: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전순이 뮤탈에 발린다면 어쩔수 없는거죠. 발리면 전순 않뽑고 토르 뽑으면 되는거지.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6:08:4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니까 문제죠.

똑같이 중장갑 추뎀을 가진 유닛이 붙으면 일단은 테크가 높은 쪽이 유리해야하고, 최소한 못

해도 양패구상은 나와야 하는데 현실은 오히려 테크 낮은쪽이 압도적으로 승리하죠.

이게 문제라는 겁니다.
프찡찡 (2011-01-22 16:08:5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전순드립은 또 뭔 개소린지모르겠다
전순 뽑아본적도없구만 ㅋㅋㅋ
비사지 (2011-01-22 16:08: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전순이 뮤탈에 털린다고 징징대는 사람 있습니까? 있으면 대주세요 좀.
스타닉넴낭만 (2011-01-22 16:09: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리레이즈//님은 게임의 흐름을 아직 모르시는것같습니다
왜 울트라가 불곰잡는유닛이라고 생각하는것부터 좀 난감하네요
아이콘 GSL_Jan.결승전 (2011-01-22 16:09: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뭐야

땡멸자는 강화쉴드땜시 이기려고 하면 안된다

그럼 땡불곰은 스팀쓰고 무빙백샷 넣는건데 이기려고 하는 건 뭐지???
아이콘 dieke (2011-01-22 16:09:4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렇게 스 1에서 드라군은 오버스펙 유닛이군요. 1:1로 붙어도 몰론이고 왠만하면 다 씹어버려주니.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6:10:0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로보틱스를 5개 6개 짓는 토스 있었는지 부터가 궁금하고, 시증걸어도 멸자가 불곰보다 빨리

나오는 유닛이었으며, 스팀팩과 강화실드의 역할이 같음?

뭐가 어디가 같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프찡찡 (2011-01-22 16:10: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에 감염충 섞으면 동자원 불곰 씹바릅니다
이것도 문제네 그럼?
비사지 (2011-01-22 16:10:2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머리에 든게 없어요 진짜? 반박은 못 하고 말돌리기만 하면서 "너희들은 논리가 없어!" 떼쓰기만 하는게 누구에요 지금.
울트라 불곰 서로 추뎀 있듯이 저글링 토르도 서로 추뎀 없잖아요. 근데 저글링이 이기네요. 저글링 언밸이에요 아니에요? 이게 왜 되도않는 논리인지 설명을 해봐요. 글쓴이 논리하고 하등 다를게 없잖음?
비사지 (2011-01-22 16:10: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불멸자 나오니까 이때다 옳다꾸나 하면서 물타기 하시지 말고.
프찡찡 (2011-01-22 16:11: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치즈갖고 징징대는건 이해하는데 이딴걸로 징징대면 화나요^^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6:11:2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전순 예는 예를 들은거죠, 애초에 테란에는 같은 컨셉을 가진 유닛끼리 싸웠을때 지는 유닛이

없으니까요.

마땅한 예도 없음
비사지 (2011-01-22 16:12:0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자기는 예를 들은거면서 남은 징징대는거다? 정말 아름다운 생각을 가지고 계시네요.
종족세탁 (2011-01-22 16:12: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해병 토르건도 좀 대답해주세요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6:12: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토르가 저글링 잡으라고 만든 유닛이냐니깐요?

그것부터 대답을 하라구요.

울트라는 불곰 잡으라고 준 유닛임 아니면 이유를 대라구요

어째서 울트라가 불곰 잡으라고 준 유닛이 아닌지
아이콘 dieke (2011-01-22 16:12: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리레이즈// 로보틱스 5/6개 짓는 토스 없죠. 하지만 어째서 울트라가 토스전에 잘 쓰이지 않을까요 ? 그건 불멸자 소수만 섞어줘도 충분히 울트라를 잘 잡기 때문이죠. 추적자 자체도 좀 ㅄ긴 하지만 나름 중장갑 추뎀도 있고 질럿이 앞에서 몸빵 잘해주고.. 이렇게 토스는 울트라 상대할때 나름 할만한편이죠.. 테란은 불곰을 제외하고는 울트라를 마땅히 잡을유닛이 없다는게 문제. 다른 유닛 준다면 노 징징하겠음
비사지 (2011-01-22 16:12:2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이 중에서 전순이 뮤탈에 발린다고 징징대는 사람 있어요? 없다니깐?
종족세탁 (2011-01-22 16:13: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토르도 저글링 잘잡으라고 한 유닛아니고 저글링도 토르 잘잡으라고 만든 유닛아닙니다 됫음?
비사지 (2011-01-22 16:13: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글쓴이 진짜 뇌가 없어요 눈이 없어요?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에요. 토르도 저글링 잡으라고 만든게 아니지만 저글링도 토르 잡으라고 만든 유닛이 아니잖아요? 글쓴이 논리대로라면, 추뎀이 없으니까.

근데 왜 저글링은 토르를 씹바르냐고요. 이거에 설명을 못 하면서 자꾸 토르는 저글링 잡는 유닛이 아니라고 회피하는게 누구?
프찡찡 (2011-01-22 16:13: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땡울트라->불곰잡으라고 준유닛아님
감염충+울트라->불곰에 개직빵
이게 이해하기 어렵나 진짜
블자에 메일 보내세요 그냥
"땡울트라가 불곰잡으라고 준유닛 맞습니까?" 이렇게
아이콘 GSL_Jan.결승전 (2011-01-22 16:13: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정말 이렇게 뻔뻔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은 정말 어그로 킹입니다

논리따윈 없고 무조건 우기기만 하면서 이 많은 딜링을 견뎌내는 탱킹 능력까지 보유하다니

난 이만 이 글에서는 빠져나가야 겠음

나가면서 똥하나 싸고 가자면

강화쉴드랑 스팀팩은 분명히 다른 역할이지만

울트라 상대로 살아남는 기술이란 점에선 분명히 같은 특징을 보유하고 있음
스타닉넴낭만 (2011-01-22 16:13: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리레이즈// 님 울트라가 불곰잡으라고 준 유닛이라니라구요..
하 진짜 억지 답답하네요.. 님 리그 공개가능하신지요?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6:14: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글링은 토르잡으라고 준 유닛 맞습니다만?

저글링 자체가 공속 느리면서 공격력 강한 유닛 잡으라고 준 유닛으로 알고 있는데 아니었나

요?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6:14: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가 불곰 잡으라고 준 유닛이 아니라면 그 이유를 제대로 설명해 보라구요
종족세탁 (2011-01-22 16:15: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토르는 왜 스플까지 있는 유닛이 저글링 잘 못잡죠?
아이콘 노력형저그 (2011-01-22 16:15: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비사지// 님의 마지막말은 레인지 유닛이면 무조건 밀리유닛을 티어에 상관없이 쳐발라도 된다는 말씀인가요? 불곰이 레인지 유닛이라 컨트롤 바탕으로 밀리유닛에 대해서 이득보는 싸움을 하는 것은 저도 분명히 인지하고있습니다. 하지만 그 효율이 티어에 비해서 지나치게 높다는거
죠. 그니까 리레이즈님이 불만을 늘어놓는거구요. 그리고 토르vs저글링해서 저글링이 바르는게 언밸이라는게 말이 안되는게 당연하죠. 저글링은 작은 충돌크기를 바탕으로 병력을 쌈싸먹어서 이기는게 주요 전투방법인데 토르처럼 크기 큰 유닛한테는 당연히 저글링이 유리하죠. 만약 터르가 벽에 딱 붙어서 뭉쳐있는 상태라면 토르도 저글링한테 안 질겁니다. 그리고 토르는 무엇보다도 기동성 높은 공중유닛을 처리하는데 특화되어있는 유닛입니다. 지상 공격 능력도 강하지만 온니 지상군 싸움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유닛이라는 뜻임.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6:15:5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토르 스플 없습니다만 공부 더하고 오세요
아이콘 dieke (2011-01-22 16:16: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가 불곰 잡으라고 준 유닛이 아닌 이유 - 아시다시피 울트라는 상대 크기에 따라 스플 범위가 달라지죠. 그래서 한떄 행요 떄리면 스플 범위가 ㅎㄷㄷ 했던거고요. 하지만 바이오닉은 충돌크기가 작은편이라 주는 스플 범위가 극소화되죠. 저글링 같은경우 피통이 약하고 밀리형이라 잘 털지만 불곰 같은경우는 산개도 가능하고 유닛 크기 자체도 엄청 큰편은 아니라 스플 범위도 큰 편은 아닙니다
비사지 (2011-01-22 16:18: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노력형저그 // 그럼 불곰은 왜 언밸인지 설명해주시겠어요? 애초에 불곰도 불멸자도 울트라도 전부다 중장갑 잡으라고 만들어진 유닛 아닙니까? 그런데 왜 불멸자는 울트라 씹어먹는게 당연시 되고 [양산 안 된다는 식의 회피는 그만합시다. 불멸자 양산해서 울트라 이긴다는게 아니잖음?] 불곰은 안 되는거죠? 불멸자는 중장갑 잡아서요? 불곰도 중장갑 잡으라고 만들어진거 아닙니까?
아이콘 노력형저그 (2011-01-22 16:20: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비사지// 불멸자는 논외라고 생각하는게요, 불멸자는 강화쉴드라는 말도 안되는 특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중장갑 추뎀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죠. 다른 유닛들과는 비교도 안되요. 물론 불곰과 울트라와도 비교가 안되죠. 한마디로 블쟈에서 중장갑 종결자 컨셉으로 만들었다고 봅니다. 불곰과 울트라도 좋은 중장갑 추뎀을 가지고있지만 불멸자 앞에서는 논외라고 생각합니다.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6:20: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불곰이랑 불멸자 컨셉 자체가 다르다니깐요?

멸자는 분명 강한 공격에 대한 탱킹이라는게 강화실드라는 스킬로 붙어있는 유닛이고

불곰은 그런것 없이 그냥 스팀 빨면 티어 상관없이 같은 중장갑 추뎀 유닛조차 씹어먹는 유닛

임.

근데 이게 정도껏이면 괜찮은데 오히려 티어가 낮은데 역관광이잖아요?

이게 언밸이지 뭐가 언밸이겠음
스타닉넴낭만 (2011-01-22 16:20: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리레이즈//우선 밀리에 저런 싸움도 없을뿐더러
님은 티어에대한 잘못된 이해를 가지고 계시잖습니까.
님말은 불곰은 낮은 티어유닛인데. 왜 중장갑 고가티어유닛이 왜 못이기냐고 하시는데
답은 간단하죠 ㅡㅡ 불곰은 레인지유닛입니다. 원거리형 유닛이라는겁니다.
하지만 이게 사기냐? 절대아니죠 ㅡㅡ
울트라도 불곰잘잡죠 물론 조합일떄경우구요
울트라의 근접형을 보완해줄 진균번식이란것도있고 값싼 저글링들과 조합 다른 타유닛등과 조합했을때의 그 화력이 배가되는것이지
단순땡 땡으로 덥벼서 진다고 사기라는 그런논리가 아니라는것이지요..
또님은이러시겠지요 왜 고가티어유닛인데 조합을 요구하냐구요
테란은 무슨 떙으로만 갑니까 ㅡㅡ; 테란도 조합을합니다.

고가의 티어유닛이라고 무조건 저티어에 강하다고 생각하시면 안된다는겁니다.
고가의 티어의 화력은 그조합이 갖춰지고 에서의 화력이 강한거지
님이 이런식으로따지니까
토르 VS 저글링으로 님의 반론을 얘기하지않았습니까 ㅡㅡ..
님말로따지면 토르도 고가 티어유닛입니다. 근데 저글링을 왜못죽이죠 ㅡㅡ..
프찡찡 (2011-01-22 16:23:3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나같으면 여기서 개소리지껄이면서 징징댈시간에
래더돌려서 감염충 몇기섞어서 울트라랑 같이운용한다
진균번식쓰고 울트라 어택해봐 지상종결자지 ㅋㅋ
아이콘 리레이즈 (2011-01-22 16:23: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게 문제라는거임, 땡불곰은 분명 울트라를 잘 잡음

그에 반해서 땡울트라는 그냥 불곰에게 발림, 만일 울트라가 중장갑 잡으라는 유닛이 아니고,

티어마저 낮으며 가격도 쌌다면 이런 글 올릴 이유도 없고, 이런식의 소모전을 벌일 이유도 없



그리고 토르 타령좀 그만해요, 토르가 스플이 달렸다면 모를까, 애시당초 양많은 자잘한 유닛

잡으라는게 컨셉이 아닌 유닛 가지고 이상한 이야기를 하시네요.
비사지 (2011-01-22 16:24: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노력형저그 // 왜 논외인지 이해를 못 하겠습니다. 글쓴이 논리를 이해해봅시다.
울트라 = 중장갑 추뎀 = 중장갑 다 잡아야돼. 불곰은 중장갑인데 왜 불곰 못 잡지? 불곰 사기다! 이거잖아요. 이 논리니까 토르는 경장추뎀 없으니까 저글링한테 발리는게 당연하다 드립을 치고 있는거고요. 근데 왜 불멸자는 예외가 되냐 이겁니다. 불곰은 경장갑 잡으라고 준 유닛입니까?
프찡찡 (2011-01-22 16:25: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래서 원하는 패치방향이 뭐임?
답좀 해봐요
사기라고만 하지말고 원하는 패치방향이 있을거아냨ㅋㅋㅋ
스타닉넴낭만 (2011-01-22 16:26: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리레이즈//아 답답하시네 증말 ㅡㅡ
님이야말로 울트라 타령좀 그만하세요 ㅡㅡ
리레이즈님 님 리그공개좀해주세요..
정말 너무 답답하네요 ㅡㅡ..
프찡찡 (2011-01-22 16:26: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에 감염충섞어쓰라는게 그렇게 억울했나?
원하는 패치방향좀 말해보세요
땡울트라만 뽑으면서 딴 중장갑 무조건 쳐발라야한다고 주장하잖아요 지금ㅋㅋㅋㅋㅋ
비사지 (2011-01-22 16:27: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리레이즈 // 그러니까 중장갑 추뎀 달렸다고 다 중장갑 킬러가 아니라고요. 불멸자는 강화쉴드 있어서 논외로 한다는데, 님 말대로라면 중장갑 추뎀 달렸으니까 불멸자도 쳐잡아야지 정상 아님?
아이콘 dieke (2011-01-22 16:28: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음.. 님 논리 대로라면 바이킹 vs 타락귀의 싸움도 있겠군요. 타락귀는 심지어 추가 데미지도 주지 않지만 동 자원 싸움시 타락귀가 바이킹을 씹어먹습니다.
아이콘 dieke (2011-01-22 16:29:2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불곰만 울트라를 잘 잡는다 그러시는데 얼마전 까지 감염충 패치전만해도 점멸 추적자가 울트라를 굉장히 잘 잡았습니다. 달라 붙는다 싶으면 점멸해서 도망가고 다시 붙으면 점멸 쓰고..
프찡찡 (2011-01-22 16:29:4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도대체 브레기도아니고 불곰에 땡울트라만 쓰는인간이 있는지도 의문임
감염충 섞는게 어려운것도아니고 ㅋㅋㅋㅋㅋ
아이콘 개막장님 (2011-01-22 16:30: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새끼 걍 병신임 정신승리하게 놔두세염ㅎㅎ
아이콘 노력형저그 (2011-01-22 16:32: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비사지// 써놨잖아요. 강화쉴드 때문이라구요. 강화쉴드 때문에 불멸자는 쉴드가 차있는 동안 1한번에 10씩인가까지 밖에 피해를 입지않죠? 그렇기때문에 강화쉴드는 울트라같은 공격력 높은 유닛에겐 엄청난 효과를 발휘합니다. 그게 불멸자가 중장갑 종결자가 될 수 있는 한 이유이고요. 하지만 저글링이나 히드라같이 공속이 빠르고 공격력이 10 내외인 유닛들에 대해서는 강화쉴드가 별 효과가 없어요. 그런 카운터가 존재하기때문에 불멸자가 사기 소리는 듣지 않는거구요. 공격력이 높은 중장갑 유닛과의 싸움에서 불멸자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능력을 발휘합니다.
아이콘 dieke (2011-01-22 16:33: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노력형저그// 불곰도 마찬가지로 ' 저글링 ' 이라는 카운터가 있죠. 불곰은 인스턴트가 아니기 때문에 빠른 기동성과 경장갑인 저글링을 상대로 엄청난 화력을 낭비하게 되죠. 그리고 그렇다고 울트라를 점사하다가는 저글링 자체 화력이 쓰레기 수준은 아니고..
아이콘 dieke (2011-01-22 16:34: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몰론 테란이 저그를 약간 압도하는 경향이 있기는 하지만 현재로서는 너프할 방안을 찾기 힘들기도 하죠. 해병 잘못 너프하면 더블링에 너무 쉽게 녹을수도 있고..
스타닉넴낭만 (2011-01-22 16:34: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노력형저그//그런 카운터가 존재하는마당에
이런예는 또 뭐라 반박하실지모르겠는데..
땡불곰가면 땡저글링 덥치면 그만아님 ㅡㅡ?
아이콘 노력형저그 (2011-01-22 16:35: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dieke// 제가 댓글을 다 안읽어봐서 그런데 갑자기 저한테 불곰 저글링 얘기는 왜 하시는지..
비사지 (2011-01-22 16:35: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노력형저그 // 지금 제가 단순히 불멸자가 중장갑 종결자라고 해서 뭐라하는걸로 보이나요? '정상적' 논리로 따지지 말고 글쓴이 논리로 따져보세요. 전 불멸자가 울트라 잡는 것 하등 불만이 없습니다. 그리고 울트라가 메카닉 상대로 잘 이기는 거에도 불만이 없어요. 지금 글쓴이 논리를 보세요. 현실에선 나오지도 않는 땡싸움 가지고 징징대는게 누구에요? 전순이 뮤탈한테 발려도 이런 말 나올까? 하고 징징대는게 누굽니까?
비사지 (2011-01-22 16:36:5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노력형저그 // dieke님이 말씀하시는 이유는 님이 불멸자는 카운터가 있기 때문에 사기가 아니다, 라고 하시는겁니다. 불곰도 저글링이라는 카운터가 있기 때문에 사기가 아니라고 하는거죠. 왜 꼭 불곰을 울트라로만 잡을려고 하는지 참 의문입니다. 그것도 땡불곰을 땡울트라로요.
아이콘 노력형저그 (2011-01-22 16:37: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비사지// 저는 솔직히 리레이즈님 댓글 다 읽어보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비사지님 댓글에서 제 의견과 맞지않는 부분에 대해 좀 끄적였을뿐..
아이콘 dieke (2011-01-22 16:38: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노력형저그/// 제 댓글 위에 댓글 때문에요. 저글링이나 히드라 때문에 사기가 아니라고 하셨는데 불곰도 마찬가지로 저글링에게 약합니다 ㅇㅅㅇ 불곰이 중반 타이밍 이후로는 화력이 좀 줄어들기도 하고요..
아이콘 노력형저그 (2011-01-22 16:39:5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스타닉넴낭만// 네 땡저글링 덮치면 그만입니다. 근데 지금 그게 불곰vs울트라 싸움하고는 관계없잖아요.
비사지 (2011-01-22 16:40: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노력형저그 //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착각하신거 같은데 전 불멸자가 울트라 잡는다고 사기라고 생각 안 합니다. 다만 글쓴이가 말도 안 되는 억지로 계속 징징대니까 똑같은 논리로 맞서는 것 뿐이에요.
프찡찡 (2011-01-22 16:41: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노력형저그 제대로 읽어보지도않고 난독증인증하네 자꾸
같은 저그 까이니까 게거1품물고 달려드는게 눈에 보인다 보여
비사지 (2011-01-22 16:41: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노력형저그 // 관계 있습니다. 글쓴이는 저글링으로만 불곰 카운터 되는거에 심한 불만을 가지고 계시거든요. 감염충은 생각도 안 하시고.
아이콘 dieke (2011-01-22 16:41:2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노력형저그// 그런데 불곰과 울트라의 관계는 마치 타락귀와 바이킹의 관계가 아닐까요. 어택 땅으로 붙으면 타락귀가 압도적으로 이기지만 컨트롤하면 바이킹이 이기는거같이요..
아이콘 노력형저그 (2011-01-22 16:41: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비사지// 저도 불곰이나 불멸자가 사기라고 생각하진않습니다. 리레이즈님도 글쓰다보니 흥분하셔서 좀 억지가 있을수도 있을거같은데 전 개인적으로 같은 저그유저라 그런지 리레이즈님 말이 더 이해가 잘가서 그런 것일수도 있겠구요.
아이콘 dieke (2011-01-22 16:43:5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노력형저그// 저도 한때 저그하다가 테란으로 전향했습니다. 테란 - > 저그 - > 테란으로 했고요. 운이 좋은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그 종족을 바꿀때마다 그 종족이 사기가 되더군요..
아이콘 노력형저그 (2011-01-22 16:44: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dieke// 네 그런 예는 좀 공감이 가긴 가네요. 혹시나 해서 말하는데 저랑 리레이즈님 의견이 똑같진 않습니다 ㅋㅋㅋ그냥 저그유저로써 리레이즈님 말이 님들보다 훨씬 잘 이해가 되다보니까요.
비사지 (2011-01-22 16:44: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노력형저그 // 그정도라면 이해하겠습니다. 하지만 100플이 넘는동안 글쓴이가 적는 글을 보면 정상이라고는 생각 할 수가 없을 정도네요.불곰이 다른 이유로도 아니고, 땡불곰이 땡 울트라를 잡으므로 사기라니요?
비사지 (2011-01-22 16:44:4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뭐 글쓴이도 튄거같고 이정도면 더이상 논의를 진행할 이유가 없는거같네요. 즐스타하세요.
아이콘 노력형저그 (2011-01-22 16:44: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저그도 하셨구나 ㅋㅋ
아이콘 Colossus (2011-01-22 16:45:25 KST)
0↑ ↓0
센스 이미지
와 리플쩐다..........................나좀 상향좀............
아이콘 dieke (2011-01-22 16:45: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노력형저그// 저그로 한 150판정도 했었습니다..
아이콘 노력형저그 (2011-01-22 16:46:2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넵 다들 즐스타요 저도 이제 더이상 댓글 안쓸랍니다.
그리고 프찡찡아 넌 진짜 다른사람들이 그러고 다니는거 아시냐? 조금이라도 부끄러운 마음이 있으면 키워짓은 정도껏 하자 ㅋㅋㅋㅋㅋ
스타닉넴낭만 (2011-01-22 16:46: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상대 말 똑같이 따라해서 논리도 없이 한 타이밍 넘기는거는 보통 초딩때 졸업하지않냐. 중딩때도 그렇게 놀다가 왕따당하기 십상이지. 내 생각에 니 나이는 어떨지 몰라도 정신연령은 요즘 초딩들만도 못한거같다.

노력형저그 님께서 이렇게 말하신겁니다.

울트라와 불곰을 예로들어서
토르와 저글링을 비교했습니다.
애시당초 땡일경우 울트라와 불곰을 비교하는것 자체가 그런데
토르와 저글링을 비교한게 뭐가 그리 이상하다고느껴서
저런 글을 올리셧나요?
아이콘 dieke (2011-01-22 16:47: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런데 글쓴이는 떡밥만 던져주고 어디로 갔는가. 이 야속한 사람아
아이콘 노력형저그 (2011-01-22 16:48: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dieke// 저는 400판 정도ㅋㅋㅋ 흠 솔직히 댓글들을 다 읽어보진 못하니까 제 댓글에서도 좀 이상하게 써놓은 것들이 많네요. 워낙 글재주도 없다보니...하튼 다른 분들 말도 이해가 되고 글쓴분 말도 솔직히 전 이해하는 부분이고..에휴
아이콘 노력형저그 (2011-01-22 16:52: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스타닉넴낭만// 죄송한데 제가 쓴 댓글 붙여넣기하신게 뭔 의미인지 잘 모르겠네요.
스타닉넴낭만 (2011-01-22 16:54: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노력형저그//애초에 글쓴이가 땡불곰 떙울트라와 비교해서 글싸지르는것도 오반데
저런 반론을 제기했다고 저런댓글을 달았는 이유가뭐였냐고 말씀드리고있는겁니다.
아이콘 노력형저그 (2011-01-22 16:58: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스타닉넴낭만// 일단 전제하는게 전 글쓴분 말도 절대 오바라고 생각하지않습니다. 솔직히 땡울트라가 땡불곰에게 이렇게까지 처참히 발려야되나 하는 생각도 하거든요 ㅋㅋㅋ 솔직히 울트라는 최종테크 아닙니까. 뭐 그렇다고 불곰이 사기라는 소리는 절대 아니고요, 오해하실까봐 드리는 말씀이지만. 그리고 제 댓글이 어쨋다는 건가요? 프찡찡이 하도 요새 초딩들도 안하는 짓을 하길래 진지한 댓글 달아줄 필요가 없겠다 생각해서 쓴 댓글인데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