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6-09 18:23:18 KST 조회 6,981
제목
오버워치, 1주년 맞이 감사제 기념 이벤트 13일 종료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오버워치 영웅 감사제’ 이벤트와 ‘오버워치 감사제 전리품 상자’ 이벤트가 6월 13일(화) 종료된다고 밝혔다.

 

2016년 5월 24일 전세계적으로 출시된 오버워치의 1주년을 기념하고 이를 즐기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오버워치 영웅 감사제 이벤트와 오버워치 감사제 전리품 상자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오버워치 영웅 감사제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5회 이상 경쟁전 또는 빠른대전을 즐긴 플레이어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것으로 전체 플레이어 대상 1명, PC방 플레이어 1명에게 최신 사양의 오버워치 커스텀 PC를, 4천명에게는 오버워치 한정판 주화를 선물할 예정이다. 여기에 추가로 4월 30일 이후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다가 이벤트 기간 동안 이 두 모드를 통해 게임을 5회 이상 플레이한 이들 중 1천명에게 추첨을 통해 오버워치 보조 배터리 선물할 예정이다.

 

오버워치 영웅 감사제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관련 페이지(https://www.blizzard.kr/ko/overwatch/heroanniv/)에 접속하여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다음으로 오버워치 감사제 전리품 상자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전리품 상자를 1개 이상 구매하고 경쟁전 또는 빠른대전을 5회 이상 플레이한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블리자드는 위의 조건을 모두 달성한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체 플레이어 대상 1명, PC방 플레이어 1명,

총 2명에게 최신 사양의 오버워치 커스텀 PC를, 그리고 3천명에게 오버워치 한정판주화를 선물할 예정이다. 여기에 위의 조건을 충족한 이들 가운데 전리품 상자 구매가 계정 생성 이후 처음인 플레이어들은 추가로 추첨을 통해 2천명에게 오버워치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오버워치 감사제 전리품 상자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관련 이벤트 페이지(https://www.blizzard.kr/ko/overwatch/annivlootbox/)에 접속하여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15세 이상, 대한민국 계정을 보유한 사람만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당첨 여부는 이벤트 종료 후, 당첨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 시 반드시 본인의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해야 하며, 당첨자는 선물 받을 배송지 정보를 입력해야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신청 날짜에 상관없이 이벤트 기간인 6월 2일(금)부터 6월 13일(화) 사이에 진행된 플레이 기록으로 응모가 되어 이미 조건을 충족하고 있는 플레이어라면 참가 신청만으로 선물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오버워치는 Windows®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출시되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overwatch.com/)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blizzard.gamespress.com/overwatch)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