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0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8-03-22 12:29:02 KST 조회 2,170
제목
오버워치 리그 스테이지2 타이틀 매치, 3월 26일 진행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세계 최초의 도시 연고제 기반 메이저 글로벌 e스포츠 리그인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의 첫 번째 시즌, 스테이지 2의 타이틀 매치가 오는 3월 26일 월요일(이하 모두 한국시간 기준) 진행된다고 밝혔다.

 

상금 12만 5천 달러가 걸린 이번 타이틀 매치에서 2위, 3위 팀이 대결하는 준결승전은 3월 26일 오전 5시, 그리고 준결승 승자와 1위 팀이 맞붙는 결승전은 같은 날 오전 7시에 열린다*.

 

지난 22일 개막 이후, 쉴 틈 없이 달려온 오버워치 리그 스테이지2는 이제 마지막 주차의 경기만을 남겨놓고 있다. 각 팀이 두 경기씩을 남겨둔 가운데, 타이틀매치에 가까이 다가선 상위 5개 팀은 스테이지 순위 기준 3위까지 주어지는 타이틀 매치 출전권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벌인다.

 

현재 선두를 달리고 있는 뉴욕 엑셀시어(7승 1패)는 남은 경기에서 승리를 거둘 경우 무난히 1위로 타이틀 매치에 출전할 것으로 예측된다. 그 뒤를 따르고 있는 런던 스핏파이어, LA글래디에이터즈, 서울 다이너스티(각 6승 2패)와 필라델피아 퓨전(5승 3패)은 남은 두 자리를 두고 격돌할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런던 스핏파이어(세트 스코어 +14)는 이번 주 상하이 드래곤즈(0승 8패)와 댈러스 퓨얼(2승 6패)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으며 그 뒤를 바짝 쫓고 있는 LA글래디에이터즈(세트 스코어 +12)는 필라델피아 퓨전과 보스턴 업라이징과의 맞대결을 앞두고 있다. 4위를 기록하고 있는 서울 다이너스티(세트 스코어 +9)는 휴스턴 아웃로즈(3승 5패), 플로리다 메이헴(2승 6패)과의 경기로 마지막 반전을 노린다.

 

필라델피아 퓨전의 경우, 현재 자력 진출은 쉽지 않은 상황이다. 22일(목) 5주차 첫 경기인 LA 글래디에이터즈와의 경기에서 큰 격차로 1승을 거두고, 서울 다이너스티 등 상위권 팀들의 무득점을 기대해야 한다. 이후 LA발리언트(4승 4패)와의 경기도 기다리고 있다.

 

이번 스테이지 2 정규 리그와 타이틀 매치 전 경기는 캘리포니아 버뱅크에 위치한 블리자드 아레나 로스앤젤레스(Blizzard Arena Los Angeles)에서 펼쳐지며, 오버워치 리그 공식 트위치 (www.twitch.tv/overwatchleague_kr)와 MLG.com, OverwatchLeague.com, 그리고 MLG 앱 및 오버워치 리그 앱(iOS 및 안드로이드용)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블리자드 플레이어들은 또한 블리자드 Battle.net 데스크톱 앱의 오버워치 리그 탭에서 오버워치 리그 웹사이트에 쉽게 접속할 수 있다.

 

스테이지 2 타이틀 매치 출전권을 앞둔 정규 리그 경기 상황 및 결과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리그 홈페이지(https://overwatchleague.com/k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오버워치 리그의 첫 시즌, 첫 번째 스테이지 타이틀 매치에서는 런던 스핏파이어가 뉴욕 엑셀시어를 상대로 극적인 역전승을 거두며 우승을 차지했다.

 

* 세부 일정은 이전 경기 진행 시간에 따라 변동 가능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PUBG Players stats - DAK.GG
2018 HGC KR 멀티뷰
2018 HGC KR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