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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Tuber
작성일 2016-05-30 15:00:32 KST 조회 671
제목
맥크리는 섬광탄 재설계가 필요함

 진짜 원거리는 평타가 히트마커에 쏘는대로 꽂히는 죽창이라

 위력은 위도우메이커 다음이고 범용성은 위도우메이커보다 나음

 

 그렇다고 근접이 약하냐하면 난사구르기난사만으로도 근접 순간화력은 탑급인데

 섬광탄 ㅅㅂ;

 사실상 약점이라곤 전체적인 기동성 밖에 없음

 

 근데 그렇다고 평타든 난사든 구르기든 이 세개는 케릭터 능력의 핵심적인 스킬들이라

 잘못 너프하면 아예 못쓰게 되던가 케릭터 개성이 사라지던가 그럴것 같음

 평타는 플레이어 에이밍에 따라서 달라지는거고, 구르기랑 난사 너프하면 기동성 시망인 영웅이라 탱커들한테 너무 약해질거고..

 블리자드의 맥크리에 원하는 컨셉을 버리지 않고 너프할수 있는 방향은 섬광탄 재설계 밖에 없다고 생각함

 

 기절 없애고 이동불가나 공격/이속 슬로우라던가 아니면 아예 다른 스킬로 대체하든가

 진짜 하다못해 생존기랑 섬광탄중에 누가 먼저 쓰냐 싸움정도는 되야지 

 맥크리가 섬광탄을 쓰든 안쓰든간에 무조건 생존기나 이동기 누르고 봐야하니 이거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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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헉성님 (2016-05-30 16:27: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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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다못해 섬광탄 데미지라도 없애야 난사에 원콤안날확률 늘지
아이콘 팽귄통조림 (2016-05-30 16:50: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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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 이름처럼 진짜 섬광효과만 주면안되나 ㅡㅡ?
HideOnBooty (2016-05-30 17:14: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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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턴 걸리고 나서 손놓거나 키보드내리치는거 마우스 집어던지는거 말고는 할수있는게 없는것이 스트레스의 원인
아이콘 Jin.K (2016-05-30 21:05: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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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르기후 장전되는 양을 줄이는것도 한가지 방법이죠. 이러면 적어도 이제 탱커는 지금처럼 막무가내로 녹이진 않을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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