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8-12-21 16:16:25 KST 조회 8,083
첨부
제목
오버워치, 유튜브 통해 전 세계 플레이어 송년 메시지 전달

- 31일 오전까지 '최대 4배 눈송이 적립' 및 오늘 8시 '유명 스트리머 경쟁전' 트위치 생중계

- 제프 카플란 및 오버워치 팀, 라이브 드로잉 대가 김정기 작가 협업 통해 송년 영상 메시지 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전 세계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특별 제작한 송년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와 함께 제프 카플란 오버워치 총괄 디렉터 겸 부사장은 한국 커뮤니티에 송년 인사를 전했다.

  

제프 카플란을 위시한 오버워치 팀은 한국 및 전 세계 오버워치 플레이어에게 전하는 송년 메시지로 라이브 드로잉의 대가 김정기 작가와 협업을 통해 제작한 특별 영상을 오늘 공식 유튜브 채널(링크)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 속 김정기 작가는 정교한 드로잉 솜씨로 D.Va, 트레이서, 맥크리, 루시우 등 오버워치 영웅을 표현함과 동시에 올해 오버워치와 함께 해준 친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에 대해 제프 카플란 오버워치 총괄 디렉터는 "오버워치 팀을 대신해 플레이어 모두가 뜻 깊은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한국 커뮤니티만을 위한 감사 인사도 더했다. 그는 "지난 8월 찾은 한국에서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 특히, 재능 있는 한국인 아티스트와 함께 제작한 이번 영상을 한국 팬 여러분이 더욱 즐겼으면 한다"며, "'부산 맵' 등 올해 한국 플레이어를 위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어 기뻤다. 앞으로도 보다 좋은 오버워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으로, 한국 팬들도 그 변화에 대해 알아봐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끝으로 "현재 진행 중인 '환상의 겨울나라' 이벤트와 함께 오버워치를 더욱 즐기길 바라며, 한국 오버워치 팬 모두 멋진 연말 연휴 보내길 바란다"고 송년 인사를 전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