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8-09-18 10:53:26 KST 조회 4,627
제목
아프리카티비(TV), ASL 시즌6 16강 1주차 경기 진행


 

전 시즌 우승자 정윤종이 테란의 벽을 넘을 수 있을까.

 

아프리카TV는 18일(화) 오후 7시부터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6(이하 ASL 시즌6)' 16강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8일(화)과 20일(목) 펼쳐지는 16강 1주차 경기에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Rain)을 비롯해 김민철(SoulKey), 김정우(effort), 박성균(Mind) 등 16강 시작과 동시에 쟁쟁한 선수들이 출전한다.

 

18일(화) A조에는 지난 ASL 시즌5 우승자 정윤종이 경기에 나선다. 정윤종은 조기석(Sharp), 박성균(Mind), 염보성(Sea) 등 세 명의 테란과 한 조에 배치, 테란 전만 준비하면 된다는 이점이 있다. 테란을 모두 잡아내고 8강에 진출할 수 있을지 기대를 쏠린다.

 

이어 20일(목) B조는 장윤철, 김윤중, 김민철, 김정우가 출전한다. 지난 시즌 아쉽게 준우승에 그쳤던 장윤철이 반드시 상위 라운드에 진출해 다시 한번 우승에 도전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지난 13일 진행된 조추첨식으로 16강 대진이 모두 완성됐다. 이제동(Jaedong), 도재욱(Best), 김성현(Last) 등 각 종족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본선에 합류한 가운데 시드권자인 정윤종(Rain), 장윤철(SnOw), 변현제(Mini)와 와일드 카드전 생존자인 이영호(FlaSh)가 합류하면서 모든 조 편성이 마무리됐다. 특히 D조에서 이영호가 이제동을 뽑으면서 16강부터 '리쌍록'이 성사돼 두 사람이 동반 8강 진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ASL 시즌6는 누구나 방문해 관람할 수 있으며, 현장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ASL 현장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ASL 마우스 패드'와 'ASL 선수 유니폼', ‘ASL 보조 배터리’를 증정하며,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페이스북(facebook.com/afreecatvgame)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SL 공식 홈페이지(asl.afreecat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