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8-07-20 12:45:04 KST 조회 5,286
제목
2018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그롭벌 챔피언십 이스턴 클래시 8월17일 우리나라 인천에서 개막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글로벌 e스포츠 리그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이하 HGC)’의 2018년 두번째 이스턴 클래시가 8월17일(금)에 개막해 8월 19일(일)까지 인천 영종도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인천 영종도 파라디이스 시티 호텔에 위치한 스튜디오 파라다이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스턴 클래시는 한국과 중국 지역에서 각각 상위 4개 팀이 출전, 아시아권 최강자의 타이틀과 블리즈컨에서 진행되는 2018 HGC 파이널 출전권을 두고 격돌하게 된다.  클래시 우승팀은 지역별로 할당되는 HGC 파이널 출전권 외에 해당 지역 팀을 위한 출전권을 한 장 더 확보할 수 있어 팀의 승리 뿐만 아니라 같은 지역 팀들을 위한 의미 있는 기여를 하게 된다.

 

이번 이스턴 클래시는 한국에서 두번째로 열리는 히어로즈 글로벌 e스포츠 대회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블리자드가 히어로즈 e스포츠 리그를 처음 선보인 2016년, 첫 히어로즈 e스포츠 세계대회인 스프링 챔피언십이 한국에서 열린 바 있고, 전 세계가 지켜보는 가운데 MVP Black(현 Gen.G)가 우승컵을 차지했다.  이후 작년 HGC 파이널 및 지난 6월 HGC 미드 시즌 난투 등 주요 대회 역시 제패하며 한국 히어로즈 팀들의 실력이 이미 세계 최상급임을 입증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에서 두번째로 열리는 세계적 규모의 히어로즈 e스포츠 대회에서 다시 한번 한국팀이 우승컵을 들어올릴지도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다.

 

이스턴 클래시는 8월 17일 시작으로 3일간 오전 10시에 진행되며 모든 경기는 직접 관람이 가능하다. 입장은 사전 예약 및 현장 등록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경기 관람을 희망하는 팬들의 편의를 위해 서울에서 파라다이스 호텔까지 왕복으로 운영되는 유료 셔틀버스도 준비될 예정이다. 입장권 사전 예약 및 셔틀버스에 대한 내용은 별도의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크롬의 황무지’ 테마 스킨들과 탈 것, 레이너와 아즈모단 영웅 리워크가 포함된 패치가 최근 정식 적용됐다.  이 가운데 새로 선보인 아즈모단, 나지보, 레이너 영웅의 ‘크롬의 황무지’ 테마 스킨들은 개별 구매 혹은 신규 탈 것 ‘헬도라도’가 포함되어 있는 묶음 상품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파편 및 시공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레이너와 아즈모단 영웅 리워크는 이들 영웅들이 실전에서 더 활약할 수 있도록 특성 및 기술들이 보완, 개편됐으며 정식 서버 적용 후 플레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스턴 클래시 대진표, 일정, 등 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HGC 공식 홈페이지 (https://esports.heroesofthestorm.com/ko/)를 통해 순차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HGC KR 2018 및 HGC KR 2018 오픈 디비전의 모든 방송은 블리자드 공식 트위치 채널 (Twitch.tv/BlizzHeroesKR)에서 시청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