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8-07-19 10:59:51 KST 조회 5,853
제목
넥슨, ‘서든어택’ 여름 캠페인 ‘클린어택’ 2탄 ‘클린서버’ 오픈


 

㈜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2018 여름 대규모 캠페인 ‘클린어택’의 두 번째 콘텐츠 ‘클린서버’를 공개했다.

 

‘클린서버’는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 구축을 위해 마련된 호스트 개선 시범 서버로, 별도 서버가 호스트를 담당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시범적으로 운영되는 클린서버에서는 ‘폭파미션’, ‘팀데스매치’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템 사용 및 장착을 비롯해 플레이 기록 등은 일반서버와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후 다른 게임모드들도 순차적으로 적용 예정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2일까지 클린서버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신규 화폐인 ‘SP’와 ‘서핑걸 캐릭터 세트(1일)’, ‘AK47(I) Hornet(1일)’, ‘TRG21(IS) Hornet(1일)’, ‘컬러 클랜명(3일)등 무기와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클린서버 기념 상자’와 경험치 등을 매일 지급한다.

 

같은 기간 여름방학을 맞아 ‘오마이걸 카운트’, ‘대박 포인트상자Ⅱ’ 등 인기 아이템 할인 판매 및 ‘G18 스킨 영구제 상자Ⅱ’, ‘댄싱비키니상자’ 등 스페셜 아이템을 특별 판매한다.

 

한편, 서든어택에서는 오는 8월까지 ‘클린어택’ 캠페인을 통해 유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게임 플레이 환경 개선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클린어택’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http://sa.nexon.com)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 http://sa.nexon.com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