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8-02-01 11:28:38 KST 조회 6,715
제목
‘서든어택’ ‘캔디 트와이스’ 신규 캐릭터 출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1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캔디 트와이스’ 캐릭터 출시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큼한 캔디 소녀 콘셉트의 트와이스 캐릭터는 ‘나연’, ‘모모’, ‘사나’, ‘지효’, ‘채영’ 등 레드 캐릭터와 ‘정연’, ‘미나’, ‘다현’, ‘쯔위’ 등 블루 캐릭터로 나뉘며, ‘하트하트 댄스’, ‘트와이스 변신’ 등 전용 감정표현이 적용된다.

 

14일까지 ‘캔디 트와이스 카운트’를 구매하여 캔디 트와이스 캐릭터 기간 50일 달성 시엔 ‘[TWICE]’, ‘[캔디소녀]’, ‘[하트]’, ‘[고백해]’, ‘[두근두근]’ 등 유니크 칭호를 지급한다.

 

또한, ‘캔디 트와이스’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 전원에게 ‘AK47(B) Sweet (30일)’, ‘TRG21(ID) Sweet (30일)’을 제공하고, 총 500명(선착순 400명, 추첨 100명)에게는 트와이스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는 ‘트와이스 아크릴 미니 등신대’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2월 14일 정기점검 전까지 게임 내 친구 또는 연인에게 ‘도끼 초콜릿’ 시즌 한정 아이템을 선물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캔디 트와이스 캐릭터(3일)’을 지급하고, ‘도끼 초콜릿’을 받은 유저에게는 ‘[연인]’ 칭호를 추가로 제공한다.

 

서든어택 ‘캔디 트와이스’ 신규 캐릭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http://sa.nexon.com)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 http://sa.nexon.com​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