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8-01-18 20:43:48 KST 조회 8,205
제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3.5 패치 오늘 적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여섯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에 새로운 콘텐츠 추가와 다양한 업데이트를 담은 7.3.5 패치가 금일 적용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7.3.5 패치는 난이도 자동 조정 시스템이 게임 내 전 지역으로 확대되고 울두아르 시간여행 던전과 실리더스: 상처의 땅 연계 퀘스트가 새롭게 추가되고 콘텐츠 업데이트와 직업별 밸런스 조정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업데이트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이번 패치를 통해 군단에서 도입되며 플레이어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난이도 조정 시스템이 칼림도어와 동부 왕국, 아웃랜드, 노스렌드, 판다리아, 드레노어 모든 지역에 적용되어 플레이어가 캐릭터의 레벨을 올릴 때 자신이 원하는 지역에 더 오래 머물며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단순히 레벨을 올리기 위한 과정으로 특정 지역을 경험하는 것이 아니라 지역이 담고 있는 이야기를 보다 심층적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여기에 퀘스트와 던전을 통해 얻는 보상도 자동으로 조정되어 플레이어들에게 한층 더 유연해진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이와 함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왕의 분노(World of Warcraft®: Wrath of the Lich King™)에 적용되어 수많은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은 공격대 던전, 울두아르가 시간여행 던전을 통해 다시 한번 플레이어들을 맞이한다. 울두아르 시간여행 던전에 입장하면 캐릭터 레벨은 80으로 조정되어 플레이어들은 과거 울두아르 던전의 추억을 되살릴 수 있다.

 

또한, 안토러스-불타는 왕좌를 완료한 플레이어는 실리더스: 상처의 땅 연계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실리더스로 이동하여 살게라스의 검이 꽂힌 곳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기묘한 사건들을 조사해야 한다.

 

여기에 게임에는 새로운 10대 10 전장인 들끓는 해안, 전설 아이템, 신화 쐐기돌 던전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되었으며 업적과 각 직업, 던전 및 아이템 그리고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의 시스템 개선도 진행되어 플레이어들은 보다 즐거운 게임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월드 오브 7.3.5 패치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블로그 포스트(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1365423/7-3-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올해로 출시 13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으로 지난 2017년 11월 초 열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게임쇼 블리즈컨 2017(BlizzCon® 2017) 현장에서 일곱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를 공개했다. 격전의 아제로스에서는 호드와 얼라이언스 사이 격심한 갈등이 재점화돼,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전투가 치뤄진다. 또한 강력한 자원 획득을 위한 대해의 군도 약탈, PvE 격전지에서 대규모 전투 등 장대한 새 콘텐츠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확장팩의 공식 웹사이트(www.worldofwarcraft.com/battleforazeroth)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