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7-13 10:50:49 KST 조회 5,533
제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소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제로스의 여행자> 출간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www.blizzard.com)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공식 소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제로스의 여행자>가 금일 정식 출간됐다고 밝혔다.

 

디즈니사의 여러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작가 겸 프로듀서로 명망 높은 그렉 와이즈먼 (Greg Weisman)이 집필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제로스의 여행자>는 그림에 뛰어난 재능을 가진 평범한 열 두 살 소년 ‘아람’이 겪는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아람은 예상치 못한 위험에 휘말려 소중한 사람들을 잃고 스스로의 행동에 후회하면서도 자신만이 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 깨달아가며 점점 성장해 나간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제로스의 여행자>는 게임에 등장하지 않는 새로운 인물들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어 게임에 대한 지식이 없는 독자 및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처음 접하는 어린 독자 누구나 쉽게 이야기 속 재미를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 원화가가 직접 그린 20여 점의 삽화 역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 속 신비로운 모습을 소설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제로스의 여행자>는 9,000원에 판매되며 주요 온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제로스의 여행자> 출간을 기념해 워크래프트 도서 기획전이 진행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제로스의 여행자> 한 권을 포함하여 총 두 권 이상의 제우미디어 출간 워크래프트 도서를 구매하는 독자에게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상징인 W마크 금속 뱃지를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올해로 출시 12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으로 2016년 9월 최신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을 출시, 플레이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2017년 6월 15일에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인 7.2.5 패치를 진행, 새로운 이야기 시나리오 크로미의 죽음, 검은 사원 시간 여행 던전, 신규 공격대 던전인 살게라스의 무덤 등 다양한 컨텐츠들을 선보였다. 군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군단 소개 페이지(http://www.wowleg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