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6-23 11:11:24 KST 조회 3,897
제목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시즌2 개막


2017년 하반기, 히어로즈 이스포츠 최강자의 영예를 향한 질주가 다시 시작된다.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http://www.blizzard.com)는 자사의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공식 이스포츠 대회인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이하 HGC 코리아)’ 시즌2가 금일 6월 23일 개막, 4개월 여에 걸친 대장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6월 23일부터 10월 15일까지 4개월에 걸쳐 진행되는 HGC 코리아 시즌2는 전세계적인 규모로 열리는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십의 한국 대회다. 시즌1에 이어 총 상금 미화 42만 달러가 걸려 있는 시즌 2는 9월 24일까지의 정규 시즌과 9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이어지는 플레이오프로 구성되며, 상위 세 팀은 오는 11월 블리즈컨 기간 중 열리는 HGC 파이널 무대로 진출, 각국에서 올라온 강팀들과 글로벌 챔피언의 자리를 놓고 겨루게 된다. 또한 리그 중반인 8월 중순에는 지역 강호들과 맞붙는 이스턴 클래시가 대만에서 열려, 챔피언의 향방을 미리 점칠 수 있는 무대도 마련된다.

 

HGC 코리아 시즌 2에서는 시즌1에서 1위를 기록한 L5 및 MVP Black, MVP Miracle, Tempest, Mighty, Raven, BlossoM, RRR 등 총 여덟 팀이 실력을 뽐낸다.  지난 미드 시즌 난투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실력을 과시한 L5와 MVP Black, 지난 시즌1 플레이오프에서 세 팀을 연이어 꺾는 기량을 뽐낸 바 있는 MVP Miracle, 그리고 오픈 디비전 출신으로 HGC 코리아의 무대를 처음 밟는 새로운 도전자 RRR 등 호각세의 여러 팀들이 빚어내는 불꽃 튀는 승부들은 히어로즈 이스포츠 팬들에게 박진감 넘치는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6월 23일 저녁 6시, Mighty와 RRR이 맞붙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펼쳐지는 HGC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금, 토, 일 오후 6시에 트위치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한국어:  https://www.twitch.tv/ogn_hots, 영문:  https://www.twitch.tv/blizzheroes)

 

아울러, 온라인으로 HGC 코리아 시즌2를 관람하는 팬들을 위해서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시즌 내내 매주 응원하는 팀에 대해 궁금한 내용을 해시태그 #HGC_KR와 함께 질문, 선정되면 해당 팀이 승리했을 경우 선수들로부터 답변도 직접 받고 문화상품권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아바투르 인터뷰’ 이벤트가 마련된다. 각 주마다 기대되는 매치업을 올리는 팬에게도 다양한 히어로즈 관련 머천다이징 제품들이 들어있는 실물 전리품 상자가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23일 개막식 당일에는 좋아하는 팀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올리는 팬 가운데 팀 별 한 명씩을 선정, 히어로즈 재앙거미 굴단 스킨을 증정하는 개막전 이벤트도 펼쳐진다.

 

HGC 코리아 시즌2의 자세한 일정 및 이벤트 등 추가 정보는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 (http://kr.heroesofthestorm.com/esports/ko/)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대대적인 게임 시스템의 변화 및 빼어난 신규 콘텐츠를 통해 많은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히어로즈 2.0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모바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히어로즈 앱 2.0’과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