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6-23 10:42:20 KST 조회 6,395
제목
오버워치, 새로운 하이라이트와 전리품 상자 변경 담은 패치 1.13 공개 테스트 서버 오늘 오픈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에 보다 즐거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위한 새로운 하이라이트 기능과 전리품 상자 변경 사항 등이 적용된 패치 1.13 공개 테스트 서버가 오늘 오픈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적용된 개선점들은 오버워치 커뮤니티의 의견을 반영해 개발된 것으로 오버워치 게임 플레이 경험 보다 즐겁고 신나게 하기 위한 것들이 주를 이룬다.

 

먼저 하이라이트 기능이 대폭 개편되어 이제 플레이어가 자신의 최고의 플레이나 하이라이트 영상을 원하는 대로 저장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 중 언제든 하이라이트를 캡쳐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기존에는 게임 내에서 5개까지 볼 수 있던 하이라이트가 36개까지 늘어났으며, PC나 콘솔의 전원을 끄더라도 상위 5개의 하이라이트는 24시간 동안 유지되도록 했다. 또한 PC에서는 다양한 방식으로 영상 저장할 수 있어 저사양 PC에서도 고품질의 영상을 출력하고 저장할 수 있으며, 최대 4K, 초당 60프레임까지 영상 저장을 지원한다. 이 향상된 하이라이트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는 이제 놀라운 플레이 순간을 더 쉽게 포착하고 저장하여 SNS 등을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할 수 있다.

 

전리품 상자를 통한 경험도 대폭 개선되어 중복 아이템을 얻을 확률이 크게 줄어든다. 이와 함께 중복 아이템을 통해 획득하게 되는 크래딧의 양이 줄어드는 것을 막기 위해 전리품 상자에서 얻는 크래딧의 양을 더 많게 늘릴 예정이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보다 더 다양한 아이템을 얻는 동시에 여전히 원하는 아이템을 크래딧을 통해 구매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하이라이트 기능과 전리품 상자 변경 사항을 포함한 패치 1.13은 추후 정식 적용될 예정으로 미리 체험해 보고 싶을 경우 오늘부터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접속하면 된다.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접속하려면 먼저 오버워치 게임 라이선스가 있는 유효한 Battle.net 계정이 필요하며, 블리자드 앱이 PC에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패치 1.13을 통해 달라지는 사항들에 대한 더 자세한 소개는 블리자드 공식 유튜브 개발자 업데이트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JCpAr8FHRdQ)을 통해서 볼 수 있다.

 

한편 오버워치에는 6월 21일(수) 신규 점령 전장 ‘호라이즌 달 기지’가 적용되었다. 플레이어는 인류가 재개한 우주 탐험의 첫 단계의 일환으로 건설된 이 기지에 공격 팀과 수비 팀으로 나눠져 돌아가 과거에 기지에 머물던 이들이 어떻게 됐는지 단서를 찾아내는 한편, 기지 시설을 장악하기 위해 전투를 벌여야 한다. 여기에 기지의 외곽 일부 지역은 이동속도가 느려 지고 점프 시 체공 시간이 길어지는 저중력(Low Gravity) 지대로 되어 있어 색다른 조작감과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오버워치는 Windows®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으며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출시되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overwatch.com/)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blizzard.gamespress.com/overwatch)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