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6-09 15:29:07 KST 조회 4,439
제목
디아블로 III, 강령술사의 저택 행사 6월 23일부터 열려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III(Diablo® III)와 그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 이하 영혼을 거두는 자)에 게임의 세계관과 새롭게 선보일 직업 강령술사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 행사 ‘강령술사의 저택’이 6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위한 참가자 신청을 6월 13일(화) 정오부터 선착순으로 받는다고 금일 밝혔다.  

 

강령술사의 저택은 그동안 디아블로 팬들이 보내준 지속적인 사랑과 성원에 감사를 표하고, 곧 출시될 예정인 '강령술사의 귀환' 팩에 등장하는 신규 직업 강령술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6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동안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캐슬프라하에서 진행된다. 강령술사의 저택은 행사 기간 동안 오후2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될 예정으로 행사에는 디아블로 III의 세계관과 신규 직업 강령술사에서 영감을 받은 흥미진진한 체험 이벤트가 마련되어 강령술사를 기다리는 디아블로 III 팬들에게 색다르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오는 6월 22일까지 강령술사의 부름에 응하여 강령술사의 저택에서 모험을 함께할 참가자 사전 신청을 받는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6월 13일 정오부터 6월 2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행사 관련 웹페이지에 접속하여 강령술사의 저택을 방문하고자 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착순으로 선택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단, 이번 행사는 참가 신청자 본인만 참여할 수 있으며 만 19세 이상만 신청 가능하다. 강령술사의 저택 행사와 참가 신청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아블로 III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https://kr.battle.net/d3/ko/blog/20843295)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강령술사의 저택에서는 블리자드 미니 스토어도 운영된다. 블리자드 미니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디아블로 및 블리자드 게임 관련 제품이 판매되어 다시 한번 블리자드 팬들의 구매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블리자드 미니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인 상품 및 추가 세부 정보는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작년 블리즈컨(BlizzCon®) 2016 현장에서 신규 직업 강령술사를 처음 공개했으며 최근 강령술사 인트로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 많은 디아블로III 팬들 사이에서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강령술사는 곧 출시 예정인 강령술사의 귀환 팩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팩에는 강령술사 외에도 신규 꾸미기 아이템, 2개의 추가 보관함 탭, 2개의 추가 캐릭터 칸, 신규 애완동물 ‘미완의 골렘’, 신규 날개 ‘묘실 수호자의 날개’ 등 다양하고 매력적인 컨텐츠들이 포함되어 있다. 디아블로 II의 네크로맨서를 디아블로 III만의 매력으로 새롭게 재구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강령술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아블로 III 공식 홈페이지(http://www.diablo3.com/reaperofsoul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