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5-24 16:26:18 KST 조회 7,008
제목
LOL,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개막


 

라이엇 게임즈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하 LCK) 이 오는 5월 30일 (화) 개막한다.주관 방송사 CJ E&M 게임채널 OGN은 수, 목, 토요일은 전용준 캐스터, 김동준, 이현우 해설위원, 화, 일요일은 김동준, 이현우, 그리고 김의중 캐스터로 구성된 최고의 중계진과 함께 시원한 해설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번 대회는 SK텔레콤 T1, kt 롤스터, 삼성 갤럭시, 진에어 그린윙스, MVP, 롱주 게이밍, 아프리카 프릭스, bbq올리버스,에버8 위너스, 락스 타이거즈 등 10개 팀이 출전하여 우승컵을 놓고 다툰다.

 

서머 스플릿의 경우, 우승팀이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직행 티켓을 거머쥐게 되는 만큼 어느 때보다 더 치열한 접전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는 주당 총 5일, 하루 2경기씩 (1경기 오후 5시 / 2경기 저녁 8시 시작) 진행되는데, OGN은 수요일과 목요일, 토요일 경기 당일 생중계를 담당한다.OGN의 생중계는 자사 TV 채널과 온라인 플랫폼 티빙(TVING,www.tving.com)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화요일과 일요일 경기는 온라인 플랫폼 티빙을 통해 생중계되며.화요일은 통이유와 함께 하는 위클리 통신을 통해 다양한 글로벌 이슈를 만날 수 있다.해당 경기는 TV채널을 통해서 익일 방송으로도 시청 가능하다. 본 경기 중계 외, OGN은 지난 시즌 ‘오프 더 레코드’ 등의 코너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위클리 LCK’ 를 이번에도 동일하게 선보인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 방송에서는 선수들이 게임 부스 안에서 직접 나누는 생생한 이야기와 한 주간의 LCK 관련 소식을 전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OGN은 자사 SNS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OL.OGN/ )통해 LCK 팬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 경기 선수들이 플레이하는 챔피언을 맞히는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이 팬들에게 제공된다.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될 이번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서머 스플릿> 경기 관람 티켓은 24일 수요일 오후 5시부터 티켓링크 예매처(http://www.ticketlink.co.kr)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장당 4천원 (일반석), 2천원 (시야 방해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대회의 중계와 방송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 (http://ogn.tving.com/ogn)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