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5-19 14:00:37 KST 조회 9,555
제목
하스스톤, 카드 무료 증정 이벤트 20일 하루간 진행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에 접속만 하면 ‘투기장 전투 주최자’ 카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5월 20일(토) 하루 동안 진행된다고 밝혔다.

 

투기장 전투 주최자는 6코스트에 4 공격력과 4체력을 갖는 하수인으로 내 전장에 생명력이 6이상인 하수인이 있으면, 카드를 2장 뽑는 전투의 함성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카드를 받고자 하는 사람은 5월 20일 하루 동안 하스스톤에 접속만 하면 된다.

 

한편 블리자드는 하스스톤에 곧 적용될 8.2 패치의 내용을 공개했다. 8.2 패치를 통해 게임에는 친선전을 통해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는 기능과 나와 다른 플레이어의 덱 목록을 쉽게 공유할 수 있는 ‘덱 가져오기’가 새롭게 추가되어 더 편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8.2 패치와 관련한 세부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포스팅 (http://kr.battle.net/hearthstone/ko/blog/20720853)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스스톤은 Windows®와 Mac® PC, Windows®, iOS, Android™ 태블릿 및 iOS와 Android™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며 지난 4월 7일(금) 최신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고대의 정령들과 섬뜩한 식물들, 그리고 아제로스를 호령하던 위협적인 포식자들로 구성된 135장의 새로운 카드가 게임에 추가되었다. 운고로를 향한 여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관련 홈페이지(www.ungor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