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3-28 17:01:30 KST 조회 7,809
제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천하제일 군단 요리대회 개최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http://www.blizzard.com)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세계관을 활용한 ‘천하제일 군단 요리대회’를 개최, 공모작을 오는 4월 24일(월)까지 모집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세계관에서 영감을 받은 독창적인 상상력이 가미된 요리를 다른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요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접수는 오는 4월 24일(월)까지 가능하며 접수된 참가자들의 작품은 별도의 심사단 평가를 통해 5월 2일(화) 본선 진출작을 선발, 추후 커뮤니티 투표 및 최종 심사를 거쳐 수상의 영예를 얻게 된다.

 

수상자들에게는 LG전자 디오스 대용량 냉장고(대상), 휘슬러 오리지널 프로피 콜렉션 냄비 5종(최우수상), LG 전자 전기 오븐(우수상) 등이 증정된다. 또한 수상자들에게는 WoW 공식 요리책이 부상으로 수여될 예정이며 수상을 못하더라도 필립스 에어프라이어(특별상)와 문화상품권(참가상) 등 참가자들을 위한 선물이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 접수 및  '천하제일 군단 요리 대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http://worldofwarcraft.com/ko-kr/news/20649610)에서 확인 가능하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지난 9월 신규 확장팩 군단을 출시하여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연이어 선보이며 플레이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신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7.2 패치가 3월 30일에 진행된다. 군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군단 소개 페이지(www.wowleg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WG완비탄 (2017-03-29 09:52:00 KST)
0↑ ↓0
센스 이미지
와갤요리 붐은 온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