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3-27 15:59:59 KST 조회 8,263
제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연대기 Ⅱ> 출간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http://www.blizzard.com)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방대한 역사와 세계관을 다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연대기 Ⅱ>가 금일 출간되었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연대기 Ⅱ>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방대한 세계관 속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탄생과 전쟁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루고 있다.

 

워크래프트 1과 2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이 책은 ‘원시 드레노어’를 차지하기 위한 고대의 전투, 바위의 후예들로 불리는 ‘오우거’와 ‘오크’의 역사, 호드의 탄생, 두 차례에 걸친 얼라이언스와 호드 간의 대전쟁 등을 다루고 있다. 또한, 연대기에서 묘사되는 워크래프트 세계관과 호드와 얼라이언스간의 대전쟁들을 독자가 보다 쉽게 감상할 수 있도록 책 속에 오리지널 삽화와 당시 세력들의 지도를 제공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연대기 Ⅱ>는 온라인 서점 및 전국 교보문고 영업점에서 29,800원에 구매 가능하며, 구매자들에게는 연대기 1, 2권을 모두 수납할 수 있는 호드와 얼라이언스 마크가 있는 골드 컬러 북코너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책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우미디어 관련 웹페이지(http://www.jeumedia.com/books/view.html?seq=708)에서 확인 가능하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지난 9월 신규 확장팩 군단을 출시, 새로운 영웅 직업인 악마사냥꾼, 유물 무기, 직업별 연맹 전당, 신규 공격대 던전 밤의 요새 등을 포함한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연이어 선보이며 플레이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군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군단 소개 페이지(www.wowleg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