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3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3-23 16:20:33 KST 조회 6,859
제목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CEO, 한국 온다!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마이크 모하임 CEO 겸 공동설립자(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가 한국 시장 점검 및 한국 플레이어들과의 소통 등을 위해 오는 24일(금)부터 한국을 방문한다고 오늘 밝혔다.

 

모하임 CEO의 이번 방한은 한국에서 게임 그 이상의 의미를 갖는 스타크래프트를 기념하기 위한 행사 참여 및 오버워치 이스포츠 대회 등을 통한 블리자드 팬들과의 만남, 그리고 한국 시장 점검 및 임직원과의 소통 등에 초점이 맞춰졌다.

 

모하임 CEO는 한국에서의 첫 공식 일정으로 24일(금) 저녁에 상암동 서울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 오버워치 대회인 오버워치 APEX 시즌2 4강전에 참석해 경기를 관람할 예정이다. 이어 26일(일)에는 오는 3월 31일 출시 19주년을 맞게 될 스타크래프트에 대한 한국 팬들의 오랜 성원에 감사하고자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리는 ‘아이 러브 스타크래프트(I <3 StarCraft)’ 행사에 참석해 팬들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계획이다. 방한 때마다 이스포츠 현장을 찾아 종종 한국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온 모하임 CEO는 올해도 오버워치 이스포츠는 물론, 아이 러브 스타크래프트 행사에서 진행되는 스타크래프트 레전드 매치, 2017 글로벌 스타크래프트 II 리그(Global StarCraft® II League) 결승전을 관람하며 블리자드 이스포츠의 ‘보는 재미’를 팬들과 함께 만끽한다.

 

아울러, 모하임 CEO는 오는 5월에 출시 1주년을 맞이하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를 비롯해, 다음 달 확장팩 출시를 앞두고 있는 하스스톤은 물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III 등 여러 블리자드 게임들의 연간 계획을 꼼꼼히 살피고,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임직원들과 함께 가다듬을 예정이다. 또한 블리자드 한국 지사 직원들과 함께 하는 미팅 등을 통해 한국 임직원들과의 결속을 도모하고 PC방을 직접 방문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생각이나 (2017-03-24 09:51:25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DK 같이오나...
밸런스... (2017-03-26 09:10:03 KST) - 1.214.xxx.53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암살하시게요?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