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2-13 15:25:54 KST 조회 7,737
제목
넥슨, 인기 온라인게임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13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마비노기’에서는 23일까지 게임 내에서 NPC 쇼콜라의 고백을 응원하거나 방해하는 ‘이벤트 요리 던전’을 오픈한다. 던전에 입장해 레시피에 맞는 재료를 수집, 요리를 완성하면 요리 점수에 따라 ‘초코 퐁듀 스틱 3종’, ‘케이크 4종’, ‘초콜릿 케이스 4종’ 등 아이템이 담긴 ‘밸런타인 선물 상자’와 ‘토템 1종’을 선물한다. 또한, 일일 퀘스트 완료 횟수에 따라 ‘경험치 상승의 황금 열매’, ‘쇼콜라티에 2차 타이틀 획득 쿠폰’을 지급하며, 시크릿 레시피 퀘스트 5회 완료 시 ‘딸기 봉봉 미니돌(사랑의 시크릿 레시피)’, ‘꼬마 봉봉 미니돌(질투의 시크릿 레시피)’을 각각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15일까지 33레벨 이상 및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 대상으로, 유저 레벨 범위 내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할 수 있는 초콜릿 아이템을 모아 ‘카산드라’ NPC에게 전달하면 ‘BEYOND 코인(5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남자 NPC 중 ‘최고 인기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행’ 퀘스트 완료 시 주어지는 ‘멘델의 초콜릿 상자’로 ‘스페셜 헤어 20%’ 할인, ‘러블리 바니 룩 재판매’ 등 각종 공약을 내세우는 NPC에게 투표를 하면 가장 많은 초콜릿을 받은 NPC의 공약이 실현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3월 2일까지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접속 시 ‘사랑의 흔적’이 들어있는 ‘사랑의 흔적 상자’를 지급하며, 이를 모으면 교환 상점을 통해 ‘향기를 머금은 장미꽃(머리 방어구)’, ‘핑크 하트 날개(등 장비)’, ‘출정 허가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콜헨의 이상한 여행자’, ‘로체스트의 수상한 여행자’, ‘모르반의 괴상한 여행자’와 대화를 통해 ‘마음을 전하는 초콜릿’을 받아 게임 내 NPC에게 선물하면 각각 다양한 능력치 상승 효과가 있는 ‘마음을 받은 초콜릿(5개)’ 또는 ‘NPC의 마음이 담긴 초콜릿(1개)’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투데이 전투’에서 나타나는 이블코어를 통해 공격력, 마법 공격력 상승 효과가 있는 타이틀 ‘사랑이 충만한’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엘소드’에서는 22일까지 매일 접속 시 ‘밸런타인 특별 탈 것’을 지급하고 ‘밸런타인 레이스’ 이벤트 던전을 오픈한다. 레이스를 통해 얻은 ‘초콜릿’, ‘꽃송이’, ‘쿠키’ 등을 모으면 '달콤한 사랑의 묘약' 등 아이템이 들어있는 ‘달콤한 사랑의 선물세트’ 및 특별한 칭호 ‘Race Go!’ 등 밸런타인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사이퍼즈’에서는 3월 2일까지 최고의 인기인을 선발하는 ‘2017 초콜릿 서바이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공성전을 1회 플레이 할 경우 투표권을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투표권으로 캐릭터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면 ‘선택형 부스터’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초콜릿을 받은 캐릭터에는 ‘인기인’ 칭호가 부여된다.

 

‘서든어택’에서는 밸런타인데이 기념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14일 ‘[Valentine]’ 한정판 칭호와 닉네임 배경을 꾸밀 수 있는 ‘사랑의 인식표 영구제’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아르피엘’에서는 16일까지 게임 내 특정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거대 채집물을 채집하면 일정 확률로 ‘다크초코 티켓’을 제공, 이를 ‘자수정 열쇠 상자’, ‘수상한 알’, ‘제련석 상자’, ‘경험의 동전’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클로저스’에서는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밸런타인 특급 강화상자', '2017 밸런타인 기념 상자' 등을 선물한다. 또 23일까지 누적 접속 시간별로 획득할 수 있는 '사랑의 고깔 초코'를 모은 유저에게 '사랑의 큐피트 활', '밸런타인 데이 초코 바구니' 등 코스튬 및 액세서리 제작 혜택을 제공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3월 2일까지 채팅창에 “사랑해”가 포함된 사랑고백 문구를 입력하면 횟수에 따라 ‘왼쪽 하트(1회)/ 오른쪽 하트(2회)/ 완전한 하트(3회)’를 지급하고, 게임에 접속하면 이벤트 기간 사용할 수 있는 ‘하트 수류탄’을 지급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에서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3월 13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초콜릿모자’와 ‘초콜릿 폭탄’을 지급한다. 또한 PC방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녹색무기상자’, ‘행운의 주황상자’, ‘행운의 황금상자’ 등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5일까지 ‘최고의 궁합’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1회 ‘초콜릿모으기’ 미니게임 퀘스트를 진행하여 점수를 획득하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방어력과 이동속도 버프와 칭호를 제공한다. 또한, 개수에 따라 ‘유체가방상자’, ‘18K 돋보기’, ‘재생축복물약’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최상급 초콜릿’을 지급한다.

 

‘어둠의전설’에서는 14일까지 게임에서 결혼한 캐릭터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칸의 심술 던전 탈출’ 미션을 성공하면 보상으로 ‘러블리하트링’ 아이템을 지급하고, ‘커플 달리기’ 이벤트에서 우승하면 ‘하트헤어핀FX’와 ‘이모션-하트’를 지급한다. ‘커플 달리기’ 이벤트는 3월 화이트데이 이벤트로 이어지며, 20회 이상 우승하면 추가 보상 아이템 ‘하트각반(그린/레드)’을 지급한다.

 

‘테일즈위버’에서는 23일까지 ‘커플 브레이커’ 미니게임 퀘스트를 성공하면 ‘밸런타인 바구니’, ‘발그레’, ‘스팀 하트’, ‘밸런타인 마차’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솔로의 쿠폰’을 얻을 수 있다. ‘커플 브레이커’ 미니게임 퀘스트는 네냐플의 ‘고양이 X’에게서 매일 1회 받을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