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2-07 11:31:27 KST 조회 5,607
제목
아프리카TV, ‘다방’과 손잡고 ‘ASL 팀 배틀’ 개최!

 

아프리카TV는 오는 2 18일부터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다방 ASL Team Battle(이하 다방 ASL 팀 배틀)' 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다방 ASL 팀 배틀은 아프리카TV가 스타크래프트브루드워(이하 스타1)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개최하게 되었다. 'KT GiGA 인터넷 ASL 시즌2'가 누적 시청자수 2,200만 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스타크래프트브루드워 e스포츠 리그의 화려한 부활로 성공한 데 이어 기존 팀 단위 대회에 대한 팬들의 요청에 '다방 ASL 팀 배틀'을 기획하게 되었다.

 

후원사로는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이 나선다지난 ASL 시즌결승전 직후 '다방'은 적극적인 후원 의사를 보여 왔으며 이에 힘입어 팀 단위 대회 출범에 탄력을 받을 수 있었다.

 

다방 ASL 팀 배틀은 총 8개 팀이 참가한다각 팀의 팀장은 지난 ASL 시즌2에서 활약한 8명의 선수가 맡았으며팀장은 정해진 기간 내에 팀원을 모집해 팀을 완성해야 한다팀장을 맡은 이영호염보성도재욱김택용송병구조일장김승현박성균이 각각 어떤 멤버로 팀을 구성할 지 관심을 모은다. ASL 팀 배틀의 8강은 싱글 토너먼트로 진행되며, 4강은 더블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방식으로이어 대망의 결승전은 싱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총 상금은 1,000만원 규모로우승 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다방 ASL 팀 배틀의 후원을 결정하며 첫 e스포츠 리그 후원에 나선 박성민 스테이션사업 본부장은 “2012년 이후 5년만에 부활하게 되는 스타팀 리그 대회를 후원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많은 e스포츠 팬들과 함께 다방 ASL 팀 배틀을 좋은 대회로 만들 수 있게 다방면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다방 ASL 팀 배틀은 오는 18(개막전을 시작으로 오는 3 19()에 열리는 결승전까지 총 5주간 진행되며 매주 토요일 오후 7시와 일요일 오후 8시부터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생중계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