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1-06 14:40:46 KST 조회 4,936
제목
디아블로 III, 오리지널 디아블로 재현한 20주년 기념 던전 오늘 적용

▲20주년 이벤트 스크린샷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 III와 그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이하 영혼을 거두는 자)에 오리지널 디아블로를 연상시키는 20주년 기념 이벤트, 개편된 직업과 세트 아이템, 대균열 업데이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패치가 금일 적용됐다고 밝혔다.

 

이번 패치를 통해 블리즈컨 2016에서 공개되며 큰 관심을 받았던 20주년 기념 던전을 포함, 20주년 특별 이벤트 ‘트리스트럼의 어둠’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트리스트럼의 어둠은 오리지널 디아블로의 다양한 컨텐츠를 구현한 것으로 플레이어들은 구 트리스트럼에서 도살자, 해골왕을 포함한 익숙한 적들과 상징적인 아이템들, 고전적인 느낌을 살려 줄 시각적인 화면과 음향을 통해 오리지널 디아블로의 분위기를 다시 한번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지하 16층까지 이어지는 음울하고 어두워진 던전에서 다양한 형상변환 보상과 업적을 획득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 패치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대균열이 개선됐다. 대균열에서 괴물 배치가 보다 고르게 되었으며, 각 층의 크기 또한 일관된 크기를 가지도록 변경되어 게임플레이 경험이 향상되었다. 또한 다음 층에서 이전 층과 같은 배경을 만나지 않도록 변경되어 플레이어들에게 한층 더 즐거워진 모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타 다른 패치들과 같이 각 직업 전용 전설 아이템과 세트 아이템에 대한 개선도 진행되었으며 새로운 전설 아이템 및 전설 능력도 추가되었다. 먼저 악마사냥꾼용 지옥표범 허리 보호구, 수도사용 광인의 주먹 날, 부두술사용 이발사의 단도, 성전사용 아크칸의 부적 등 새로운 전설 아이템이 추가되어 플레이어들이 더 새로워진 조합과 전략으로 아이템을 이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마지막으로 날개 달린 암살자, 사막상어, 서큐버스 등의 적들의 공격 방식이 개선되었으며 기술과 아이템의 표시 및 문구 관련 문제 등이 수정되어 플레이어들의 불편함을 대폭 개선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