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12-02 11:03:28 KST 조회 4,786
제목
디아블로 골드 에디션 소설 ‘디아블로: 빛의 폭풍’ 출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의 특별 한정판 골드 에디션 소설의 마지막 편, <디아블로: 빛의 폭풍>이 지난 1일 출간되었다고 밝혔다.

 

디아블로 공식 소설 〈디아블로: 호라드림 결사단〉 이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디아블로: 빛의 폭풍>에서 대천사 티리엘은 대악마와 그 악한 힘이 소멸되고 천상과 인간계가 평화를 되찾아갈 즈음 검은 영혼석이 어둠의 기운을 다시 뻗치고 있는 것을 느끼고 은빛 도시에서 영혼석을 옮기거나 최악의 경우 파괴하고자 한다. 하지만 그는 다른 대천사들의 반대에 부딪히고 결국 천상의 운명을 인간들에게 맡기고 다시 한번 호라드림 결사단을 모은다. 디아블로 팬들은 이번 소설을 통해 다시 한 번 모인 영웅들이 천상과 인간계가 파괴되기 전 평화를 되찾을 수 있을지 확인할 수 있다.

 

디아블로 공식 소설은 디아블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나 이번 골드 에디션은 디아블로 공식 소설 출간 5주년을 맞아 고급스러운 금색으로 책의 외부를 감싸 그 소장가치를 더한다. 디아블로 골드 에디션 소설은 지난 8월 출간된 <디아블로: 죄악의 전쟁 1>을 시작으로 최근 11월 출간된 <디아블로:호라드림 결사단>까지 모두 완판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디아블로: 빛의 폭풍>은 온라인 서점을 통해 14,800원(부가세 포함)에 구매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