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9-22 11:31:55 KST 조회 4,544
제목
군단의 타락에 맞서 에메랄드의 꿈을 수호하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여섯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이하 군단)의 첫 번째 신규 공격대 던전인 ‘에메랄드의 악몽’이 금일 개방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방된 ‘에메랄드의 악몽’은 ‘검은 가지’, ‘고통받는 수호자들’, 그리고 ‘알른의 균열’에 이르는 세 개의 지구로 구성되어있다. 던전은 게임 내 발샤라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 지역은 티탄이 아제로스 자체의 청사진으로 만들어 낸 문명에 오염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남아 있는 영역이었지만 지금은 군단과 악몽의 군주 자비우스의 영향을 받아, 타락이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상황이다. 플레이어들은 던전의 세 지구에서 니센드라, 세나리우스 그리고 자비우스를 포함해 총 7명의 우두머리를 무찌르고 아제로스를 타락으로부터 구해야 한다.

금일 개방된 에메랄드 악몽 공격대는 일반과 영웅 난이도이며 신화 난이도와 던전의 공격대 찾기 첫 번째 지구는 오는 9월 29일 개방될 예정이다. 공격대 찾기의 나머지 두 개의 지구는 10월 13일과 10월 27일 순차적으로 개방될 계획이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올해로 출시 12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으로 지난 9월 1일 한국에서 신규 확장팩 군단을 출시, 새로운 영웅 직업인 악마사냥꾼, 유물 무기, 직업별 연맹 전당, 신규 지역 부서진 섬 등을 포함한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며, 9월 21일 게임트릭스 기준 PC방 순위 7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