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3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9-12 17:53:23 KST 조회 4,823
제목
2016 LoL 대학생 배틀, 고려대 우승 차지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며, 인벤이 주관 운영 및 방송하는 삼성 노트북 - 인텔 인사이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배틀 서머(이하 LoL 대학생 배틀 서머)가 지난 9일(금) 고려대학교의 우승으로 마무리되었다.

서울 서초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이번 ‘LoL 대학생 배틀 서머’ 결승전에는 매 경기 우열을 가리기 어려울 만큼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다. 1세트에서는 라인전에서 우위를 점한 고려대학교 'Hey내가누군지안암'팀이 주도권을 쥐고 무난하게 이끌어가는 듯 보였으나 가톨릭대학교 '노트북도 주면 좋겠당'팀의 미드라이너 최현순의 솔로 킬과 한타 싸움에서 여러 번 승리를 챙기면서 상황을 비등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고려대학교는 흔들리지 않았고 1세트를 가져갔다.

2경기에서도 고려대학교가 초반 분위기를 잡으며 앞서나갔다. 가톨릭대학교의 탑 이정기가 선전했지만, 고려대학교 선수들은 바론 버프를 획득한 후 벌어진 한타에서 대승을 거두고 그대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최종 스코어 2:0으로 고려대학교의 'Hey내가누군지안암'팀이 LoL 대학생 배틀 서머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결승전 현장은 정규 경기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다채롭게 꾸려졌다. 경기 시작 전에는 삼성 노트북 체험존을 비롯해 RZ COS의 코스프레 포토존이 운영되었고, 결승전 직후에는 롱주 게이밍 ‘플레임’ 이호종, ‘프로즌’ 김태일과 진에어 그린윙스 ‘트레이스’ 여창동, ‘쿠잔’ 이성혁의 팬사인회도 진행되어 많은 LoL 팬들을 직접 만났다.

또한 LoL 대학생 배틀 서머는 삼성 노트북 5 2016년 신제품으로 경기가 진행되었다. 삼성 노트북 5 신제품은 39.6cm 대화면에 최신 6세대 인텔 코어 i5 를 탑재한 제품으로, Full HD Anti-Glare 디스플레이를 지원해 햇빛이 강한 야외나 불빛 아래에서도 시인성이 높으며, 엔비디아 지포스 (NVIDIA GeForce) 940M 그래픽카드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사양을 갖추었다.

성황리에 마무리된 LoL 대학생 배틀은 곧 윈터 시즌에 돌입한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 노트북 - 인텔 인사이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배틀 홈페이지(http://lcb.inven.co.kr/)를 통해 공개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