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8-01 11:34:52 KST 조회 3,170
제목
‘메이플스토리’ 홀로그램 기술 접목한 뮤지컬로 등장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가 홀로그램 기술을 접목한 뮤지컬로 재탄생 한다고 31일 밝혔다.

KT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의 공동 지원사업으로 제작된 ‘코믹 메이플스토리 홀로그램뮤지컬’은 ‘메이플스토리’의 IP를 기반으로 한 베스트셀러 코믹북 ‘코믹 메이플스토리’ 1~14권의 스토리로 재구성됐다.

다섯 주인공들의 운명적 만남과 위기 속에서 피어난 영웅들의 용기와 우정, 사랑의 성장 스토리를 그리며, 신나는 노래와 춤 그리고 화려한 특수효과가 어우러진다.

특히, 입체 영상 기술을 활용해 미리 찍어둔 영상을 실제 무대 위에 실제처럼 구현한 홀로그램 기술을 더해 만화의 주인공과 한 공간에 있는 듯한 색다를 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관객이 홀로그램 영상에도 등장하는 디지털 연출을 넣어 관객의 공연 몰입도를 높였다.

‘코믹 메이플스토리 홀로그램뮤지컬’은 31일부터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홀로그램 전용관 ‘케이라이브(Klive)’에서 오픈런으로 일 3회 편성되어 공연될 예정이다.

넥슨 콘텐츠사업팀의 조정현 팀장은 “’코믹 메이플스토리 홀로그램뮤지컬’은 국내에서 게임IP와 최첨단 기술이 만난 첫 뮤지컬이다”라며 “’메이플스토리’ 뮤지컬을 통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믹 메이플스토리 홀로그램뮤지컬’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케이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