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7-04 17:45:40 KST 조회 2,743
제목
아바(A.V.A),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1인칭 슈팅)게임 ‘아바(A.V.A)’에서 서비스 9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아바(A.V.A)’가 서비스 9주년을 맞아 7월 4일부터 8월 28일까지 ‘슈퍼솔져 훈련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활동을 통해 획득한 슈퍼코인으로, 홈페이지에 마련된 보급소에서 아이템을 교환하거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슈퍼코인은 게임 플레이 1회마다 한 개씩(일일 최대 5개) 지급되며, 경기에서 승리하면 추가로 1개(일일 최대 3개)가 제공된다. 여기에 네오위즈PC방에서 플레이하면 매 50분마다 1개씩 슈퍼코인이 무제한으로 증정되고, 주간 누적 출석 일수 3일, 5일, 7일을 달성해도 추가 슈퍼코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슈퍼코인으로 아이템을 교환한 이용자는 2주에 한번씩 변경되는 영구총기 획득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한 달에 한번 추첨을 통해 ‘ZOTAC 지포스 GTX1070 AMP’ 그래픽 카드와 ‘애플워치’, ‘ZOTAC PREMIUM EDITION SSD’도 획득 할 수 있다.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의 9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