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Ravn
작성일 2016-07-01 12:06:23 KST 조회 3,806
제목
<핫식스 히어로즈 슈퍼리그2016> 시즌3 예선 접수 마감 임박!


히어로즈 슈퍼리그 시즌3의 예선 접수 마감이 임박했다. CJ E&M 게임채널 OGN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으로 진행되는 <핫식스 히어로즈 슈퍼리그 2016> 시즌3 예선 참가 접수가 오는 3일(일)에 마감된다고 알렸다.

지난 시즌 신예 템페스트의 우승으로 화려하게 막을 내린 히어로즈 슈퍼리그는 6월 초 OGN, 블리자드, 참가 선수, 코칭 스테프 대표 등이 함께 간담회를 진행해 히어로즈 e스포츠 대회의 개선방안을 적극 논의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시즌의 경우 당시 간담회에서 나왔던 의견들을 바탕으로 개선안을 마련해 일정이 진행되기 때문에 팬들에게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찾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핫식스 히어로즈 슈퍼리그 2016> 시즌3는 전 시즌 우승팀 템페스트와 준우승팀 MVP블랙, 그리고 파워리그 우승팀 등 총 3개 팀이 본선 진출 자격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이번 시즌 예선전에서는 예선 참가팀끼리만 경쟁을 펼치게 되어 참가 팀들의 본선 진출이 좀 더 수월해질 것으로 주최 측은 기대하고 있다.

<핫식스 히어로즈 슈퍼리그 2016> 시즌3 예선전은 오는 11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각 출전팀마다 소속 선수별 포인트를 차등 지급해 조별 1순위 시드가 부여된다. 또한 이번 시즌 예선에 참가하는 선수들에게는 주최 측이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핫식스 히어로즈 슈퍼리그 2016> 시즌3 참가 접수는 PlayXP 접수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