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1-20 13:31:41 KST 조회 11,566
제목
스타리그 16강, 마지막 남은 저그-테란 상위 라운드 합류할까

파일포켓 이미지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이하 공허의 유산)으로 처음 열리는 스타크래프트 II 스타리그 2016 시즌1 16강 3주차 경기는 21일(목)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지며 전 경기 생중계된다.

  

이번 주는 스타리그 경기 방식 개편으로 16강 남은 네 경기가 모두 치러질 예정이다. 특히 남은 경기 중 저그와 테란 선수로는 박령우(SK Telecom_Dark)와 한이석(SBENU_aLive) 만이 진출해 있는 상황으로, 이들이 다수의 프로토스 선수들 사이에서 승자조 8강에 안착할 수 있을지 여부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첫 경기에서는 저그의 운명이 판가름 난다. 스타리그 마지막 남은 저그 박령우가 한솥밥을 먹게 된 김명식(SK Telecom_MyuNgSiK)과 맞대결을 펼치게 된 것. 박령우는 지난 네이버 스타리그 시즌1 이후 본선 진출 기록이 없었던 만큼 이번 16강 진출의 여세를 몰아 상위 라운드까지 오르겠다는 각오다.

 

이어지는 2경기에는 테란의 희망 한이석이 출전한다. 한이석의 상대인 김도우(SK Telecom_Classic)는 스타리그 우승 등 경험과 심리전, 판 짜기 등에서 많은 부분에서 한이석보다 우위를 점하고 있다는 평가가 많다. 하지만 한이석 또한 지난 GSL에서 강적 한지원을 꺾고 Code S에 오르는 등 최근 물 오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쉽사리 결과를 예측하기 어렵다.

 

3, 4경기에는 프로토스 동족전이 연달아 펼쳐진다. 김대엽(kt Rolster_Stats)은 남기웅(SAMSUNG GALAXY_Hurricane)을 상대로 위너스 브라켓 8강 진출에 도전하며, 최근 래더 1위를 달성하는 등 상승세를 타고 있는 조지현은 지난 스타리그 우승자인 김준호를 상대로 위너스 브라켓 8강행 티켓을 잡기 위해 경쟁을 펼치게 된다.

 

스포티비 게임즈는 스타리그 현장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6강부터 4강 경기까지 현장에 방문해 경기를 관람하는 전원에게는 16강 진출 선수 한 명의 아이콘 뱃지와 포토 카드가 담겨 있는 시크릿 팩 1종을 무작위로 지급한다. 또한 시크릿 팩 속에 담긴 행운권에 따라 레이저 마우스 패드, 공허의 유산 일반판 패키지, 지명 시크릿팩 등 다양한 상품도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포토카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경기 종료 후 포토카드 조합을 공지하고 이에 해당하는 관람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스타크래프트 II 스타리그 2016 시즌1은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인 eSportsTV(http://www.e-sportstv.net)를 통해 전 경기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네이버 e스포츠, 아주부, DingIT 등 다양한 모바일, 온라인 플랫폼으로도 볼 수 있다.

 

<스타리그 2016 시즌1 16강 3주차>

1경기 박령우(SK Telecom_Dark) vs 김명식(SK Telecom_MyuNgSiK)

2경기 김도우(SK Telecom_Classic) vs 한이석(SBENU_aLive)

3경기 김대엽(kt Rolster_Stats) vs 남기웅(SAMSUNG GALAXY_Hurricane)

4경기 조지현(MVP ChickenMaru_Patience) vs 김준호(CJ ENTUS_herO)

* 모든 경기 3전2선승제로 진행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못간다 (2016-01-22 01:46:05 KST) - 114.206.xxx.218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둘다 못살아남는다에 한표. 모친출타한 분광사도 있는한 타종족은 무조건 사장.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