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11-10 17:32:25 KST 조회 7,555
제목
스타크래프트II: 공허의 유산, 한국 정식 출시

파일포켓 이미지

  

”프로토스 함대가 도착함에 따라 이제 아이어를 되찾기 위한 모든 준비가 끝이 났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 II 삼부작의 대미를 장식할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이하 공허의 유산)이 오늘 한국에 정식으로 출시되어 배틀넷 샵과 소매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공허의 유산에서 용감한 사령관들은 프로토스 종족을 재집결해 자신들의 고향 행성을 되찾고 코프룰루 구역의 운명을 위협하는 고대의 사악한 세력을 무찌르기 위해 은하계로 나서게 된다.

   

공허의 유산에서 플레이어들은 새로이 전개되는 캠페인 안에서 댈람의 신관 아르타니스의 역할을 맡으며 어떠한 전투라도 그 흐름을 바꿀 수 있을 정도로 장대한 규모의 프로토스 거대 함선인 아둔의 창을 이끌게 된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프로토스 함대의 최후의 운명을 향한 전투와 더불어, 스타크래프트 세계관을 상징하는 짐 레이너, 케리건, 제라툴의 마지막 운명을 결정하게 된다.

  

공허의 유산은 새로운 요소들과 향상된 기능들로 가득하며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공허의 유산의 집정관 모드, 협동전 임무, 자동 편성 토너먼트,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유닛은 플레이어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범주의 전략 및 전술을 가능하게 해준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동설립자 겸 CEO는 “에픽한 캠페인, 새로운 유닛,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협동전 임무와 같은 최고의 게임 모드를 선보이는 공허의 유산은 스타크래프트 역사상 최고의 게임이 될 것”이라며 “공허의 유산 출시 이후 선보일 새로운 게임 플레이, 스토리 업데이트는 물론, 세계 최고의 스타크래프트 II e스포츠가 맞이하는 새로운 시대와 함께한다면 전략 게임의 미래는 그 어느 때보다도 밝다”고 말했다. 

  

공허의 유산 일반판은 현재 배틀넷 샵에서 36,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공허의 유산 구매자에게는 블리자드의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아르타니스 영웅이 선물로 주어진다.

  

플레이어들은 자신이 구매한 제품을 디지털 딜럭스(56,000원)로 업그레이드 할 수도 있다. 디지털 딜럭스판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집정관 전투 애완동물, 히어로즈의 공허의 질주자 탈것,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의 프로토스 테마 카드 뒷면 등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 내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파일포켓 이미지

 

공허의 유산은 소장판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소장판에는 디지털 딜럭스 버전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은 물론, 전면 컬러로 이루어진 양장판 스타크래프트 야전교범, 개발 뒷이야기 DVD/블루레이 디스크 세트, 사운드트랙 CD 등 특별하고도 다양한 구성품이 포함되어 있다. 한국의 경우 온라인 오픈마켓과 전국 대형 소매점을 포함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75,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소장판의 경우 수량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구매를 희망하는 이는 각 지역의 판매처에서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야 한다.

 

 

   

전혀 새로운 플레이 경험

공허의 유산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II를 더욱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요소를 도입했다. 먼저 집정관 모드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하나의 기지와 병력을 함께 운영하며 적들을 상대하는 게임 모드다. 병력 운영과 자원 관리에 대한 책임을 분담함으로써 각자 자신이 담당하는 부분에 집중할 수 있으며, 보다 정밀한 전략을 이행하는 가운데 플레이어 각각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상호 보완하며 더욱 유리하게 경기를 이끌어 나갈 수 있다.

  

공허의 유산의 협동전 임무는 플레이어들이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전혀 새로운 방법을 제공한다. 특정 임무 기반의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들은 팀을 맺고 스타크래프트의 강력한 동맹 사령관 역할을 맡게 된다. 각각의 사령관은 자신에게 전문화된 업그레이드와 장비 보너스 등 고유의 기술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사령관의 레벨을 올리며 역동적이고도 다양한 임무를 함께 달성하며 싸워나가게 된다.

  

공허에 유산에서 선보이는 여러 새로운 유닛들은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전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공허의 유산을 통해 스타크래프트II의 핵심적인 게임 경험인 극한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먼저 저그 군단에는 땅에서 튀어나오는 살인적인 가시로 보병들을 초토화시킨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의 반가운 유닛, 가시지옥이 돌아온다. 한편 프로토스 진영에서는 파괴적인 에너지 방출을 일으켜 지상군의 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드는 분열기를 새로운 무기로 선보인다. 또한 테란은 공중을 장악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한 쌍의 미사일 발사기를 장착한 다재다능한 중무장 항공기 해방선을 선보인다. 해방선은 지상 유닛인 공성 전차와 마찬가지로 공중에서 고정 모드로 변신할 수 있다. 공허의 유산에는 각 종족 별로 2개씩, 총 6개의 유닛이 새롭게 추가되며 여러 기존 유닛에도 업그레이드가 진행 중이다.

  

또한 공허의 유산에서는 자동 편성 토너먼트를 통해 스타크래프트II 커뮤니티를 위한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연이어 진행되는 등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플레이에서도 많은 진전을 보여준다.

   

 

 

공허의 유산은 전작인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와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이 없어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독립적인 확장팩(스탠드 얼론)으로 출시되었으며, 첫 번째 확장팩인 군단의 심장 역시 독립적인 확장팩으로 바뀌어 전작인 자유의 날개 없이도 즐길 수 있다.

  

공허의 유산은 Windows와 Mac 운영체제용으로, 한국어 이외에도 영어, 브라질-포르투갈어와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등 유럽 각지 언어를 비롯, 라틴 아메리카 스페인어, 중국어(간체, 번체), 폴란드어, 러시아어까지 다양한 버전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